특별한 무언가

호날두 일본tv 출연 영상,호날두 굴욕,호날두 일본 방송 동영상,일본 호날두 초청해놓고 이상한 행동했다,호날두 당황,호날두 일본 미용회사 MTG 홍보모델,호날두 일본tv 영상 본문

이슈/뉴스。

호날두 일본tv 출연 영상,호날두 굴욕,호날두 일본 방송 동영상,일본 호날두 초청해놓고 이상한 행동했다,호날두 당황,호날두 일본 미용회사 MTG 홍보모델,호날두 일본tv 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7. 24. 14:52

 

 

 

호날두 일본tv 출연 영상,호날두 굴욕,호날두 일본 방송 동영상,

일본 호날두 초청해놓고 이상한 행동했다,

호날두 당황,호날두 일본 미용회사 MTG 홍보모델,호날두 일본tv 영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일본TV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였죠

 

일본 미용회사인 MTG 홍보모델로 있는 날두가 최근에 일본을 방문하였어요

 

모델로써 제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일본 TV 프로그램인 슈퍼뉴스에도 출연하였죠

 

이 프로그램은 호날두의 활약상에 대한 내용을 주된 내용으로 다루긴 했지만,

일부 코너에서는 호날두를 곤란하게 만들기도 하였죠

 

호날두 근육질 몸매가 찍혀있는 사진을 보면서 부위별 근육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으며,

홍보 제품을 입에 문채로 흔들기도 하는 등 불편한 상황이 연출되었죠

 

호날두는 직접 미용 시술을 선보이는 등 요구에 대해 계속해서 친절한 모습을 보였으나,

대화가 자주 끊기고, 찌푸린듯한 얼굴을 보이는 등 불편한 분위기가 돌기도 하였죠

 

영국 언론에서는 이러한 날두를 보고서, 일본TV 쇼에서 불쌍한 모습으로 나왔다며,

일본의 괴상한 행동에 호날두는 그냥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라는 보도를 하기도 했죠

 

 





 

 

 

<일본TV 영상>

 

 

 

 

'ㅁ' 마사지 제품인가보네~

 

사각턱 없애는 기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 증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