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터너 장난 동영상,터너 류현진 장난 동영상,류현진 절친,류현진 유리베 류현진,LA다저스 헨리 라미레즈 아들과 함께 다저스 홍보 영상 촬영,핸리 라미레즈 광고 촬영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터너 장난 동영상,터너 류현진 장난 동영상,류현진 절친,류현진 유리베 류현진,LA다저스 헨리 라미레즈 아들과 함께 다저스 홍보 영상 촬영,핸리 라미레즈 광고 촬영

특별한 무언가 2014. 7. 31. 21:32

 

 

 

류현진 터너 장난 동영상,터너 류현진 장난 동영상,류현진 절친,류현진 유리베 류현진,

LA다저스 헨리 라미레즈 아들과 함께 다저스 홍보 영상 촬영,핸리 라미레즈 광고 촬영

 

 

 

 

 

 

최근 유투브에 LA다저스 덕아웃에서 류현진과 터너가 얼음가지고 장난치는 모습이 녹화된 영상이 올라왔죠

 

어제 경기에서 류현진은 터너랑 계속해서 얼음을 던지고 옷에 넣고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ㅋ

 

가만히 앉아있질 않는 류현진은 ㅋㅋㅋ 유리베에게 가서 인사도 하고 ㅋㅋㅋㅋ

 

류현진은 왠만하면 다 친한가봐요~ 절친이 한둘이 아니네~

 

 





 

 

 

<류현진 터너 장난 동영상>

 

 

 

 

 

 

 

한편, 오늘 경기 전에는 핸리 라미레즈가 두 아들과 같이 다저스 홍보영상을 촬영하였죠

 

큰 아들은 아빠인 라미레즈랑 웃는 모습이 비슷하게 생겼어요~

 

둘째 아들은 무뚝뚝 ㅋㅋㅋ

 

셋 다 인상쓰면 닮은거 같기도 ㅋㅋㅋㅋㅋ

 

지금 애들 머리는 짧은 모히칸 스타일인데, 나중에 아빠처럼 하는건 아닌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