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기린 사고,남아프리카공화국 고속도로 기린 고가도로 머리 부딪혀 즉사,트럭 기린 사건,트럭 타고 가던 기린 충돌 사고,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고속도로 기린 사고 본문

이슈/뉴스。

기린 사고,남아프리카공화국 고속도로 기린 고가도로 머리 부딪혀 즉사,트럭 기린 사건,트럭 타고 가던 기린 충돌 사고,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고속도로 기린 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8. 1. 23:29

 

 

 

기린 사고,남아프리카공화국 고속도로 기린 고가도로 머리 부딪혀 즉사,

트럭 기린 사건,트럭 타고 가던 기린 충돌 사고,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고속도로 기린 사고

 

 

 

 

 

 

혹시 영화 행오버3 보셨나요?

 

거기에서 자흐 갈리피아나키스(앨런 역할)가 영화 초반부터 기린을 사서 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기린이 고가도로에 충돌하는 장면이 나오죠;;;

 

그런데 이런 영화 속 장면이 현실에서 발생했다고 하네요 @_@;;;

 

해외 언론 보도 내용에 따르면, 남아공 프리토리아에서 트럭에 실린 기린이 요하네스버그 인근 고속도로를 지나다가

고가 도로랑 충돌을 했다고 하네요

 

기린은 충돌 이후 바로 죽었다고....

 

이 사건은 7월 31일 오후 2시 30분 쯤 발생되었는데,

트럭에 타고 있었던 기린은 2마리였고, 사고를 당한 기린은 1마리라고 해요

 

당시의 모습을 트럭 뒤에 있던 자동차 운전자가 포착하였다고 하는데,

이 운전자 말에 따르면, 엄청나게 큰 소리가 들렸고, 기린의 코 주변에서 피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하죠;;

 

기린을 태운 트럭을 몬 운전자는 한참을 가다가 길에 멈춰섰다고 해요

 

남아공 동물보호단체 측에서는 이번 사건에 대해 매우 충격적이라고 표현하면서,

운전자를 반드시 처벌해야 된다고 주장하고 있죠

 

경찰 측에서는 운전자를 상대로 자세한 내용을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불행 중 다행인건, 다른 한마리는 전혀 다치지 않았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