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명량 인터넷 강의 동영상,영화 명량 인강,설민석 인강,설민석 인터넷강의 영상,이순신 명량대첩의 비밀,명량대전,명량해전 진실,영화 명량 포스터,명량 관객수 본문

영화。

명량 인터넷 강의 동영상,영화 명량 인강,설민석 인강,설민석 인터넷강의 영상,이순신 명량대첩의 비밀,명량대전,명량해전 진실,영화 명량 포스터,명량 관객수

특별한 무언가 2014. 8. 8. 20:58

 

 

 

명량 인터넷 강의 동영상,영화 명량 인강,설민석 인강,설민석 인터넷강의 영상

이순신 명량대첩의 비밀,명량대전,명량해전 진실,영화 명량 포스터,명량 관객수

 

 

 

 

 

 

 

 

 

 

 

 

 

 

 

 

 

 

 

 

 

 

 

 

 





 

 

 

지금 가장 핫한 영화!

 

그리고 앞으로도 가장 핫한 영화로 남을 대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명량!

 

오늘 800만 관객을 돌파하였죠 'ㅁ'

 

이대로라면 내일인 주말에는 1천만명을 넘을 것으로 보여요~

 

그리고 1500만명이라는 대기록도 한번 노려볼 수 있구요

 

그런데, 이 영화가 인기를 끌긴 했는데, 실제로 영화 속에서 어떻게 전략/전술을 사용해서 이긴건지는 안나왔죠

 

12척(13척?)의 배가 어떻게 330척이나 되는 배를 이길 수 있었는지~ 참 미스테리한데~

 

실제로는 부순 배는 31척(32척?)이라고 하고, 330척 중에서 절반 이상은 뒤에 대기하고 있었다고 해요

 

한마디로 한번에 싸운게 아니죠 'ㅁ'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민석쌤의 인강을 통해 배워보자구요 ㅋㅋㅋ

 

 

 

<명량 설민석 인강>

 

 

 

 

 

역시 설민석 쌤은 재미나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