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보성 날씨 예보 동영상,SBS 모닝와이드 김보성 날씨 동영상,sbs 날씨,모닝와이드 날씨,김보성 기상캐스터 영상,김보성 의리 날씨 정보,주말날씨,주간날씨,오늘날씨,오늘의날씨 본문

이슈/뉴스。

김보성 날씨 예보 동영상,SBS 모닝와이드 김보성 날씨 동영상,sbs 날씨,모닝와이드 날씨,김보성 기상캐스터 영상,김보성 의리 날씨 정보,주말날씨,주간날씨,오늘날씨,오늘의날씨

특별한 무언가 2014. 8. 20. 12:15

 

 

 

김보성 날씨 예보 동영상,SBS 모닝와이드 김보성 날씨 동영상,sbs 날씨,모닝와이드 날씨

김보성 기상캐스터 영상,김보성 의리 날씨 정보,주말날씨,주간날씨,오늘날씨,오늘의날씨

 

 

 

 

 

 

 

 

 

 

이제는 김보성이 날씨도 하네여 ㅋㅋㅋㅋㅋ

 

참 스브스 ㅋㅋㅋㅋ 이상한 곳에 재주가 있네 ㅋㅋㅋ

 

오늘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김보성이 기상캐스터로 출연하였죠

 

김보성은 역시나 선글라스를 끼고 나와서 으리으리! 를 외치면서 날씨 예보를 하였어요

 

방송경력 25년만에 처음해보는 기상캐스터라고 하는데, 그래도 뭐 나름 잘 했네요 ㅋㅋ

 

 





 

 

 

<사나이 김보성이 전하는 으리 으리한 날씨!!!>

 


 

 

하루종일 흐으리!!!

 

장맛비의 의리!!

 

ㅋㅋㅋㅋㅋ 김보성보느니라 정신없었는데 ㅋㅋㅋ 진짜 날씨를 한번 알아볼까요?

 

 

<2014년 8월 20일 수요일 날씨>

 

 

 

 

서울과 경기 지역, 영서, 영동, 충북, 전북, 전남, 울릉 등은 오늘 흐리네요

 

충남, 경북, 경남, 제주 등의 지역은 비가 내릴 예정이에요

 

서해 5도는 맑네요

 

 

 

<2014년 8월 21일 목요일 날씨>

 

 

 

 

21일 목요일에는 제주와 경남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비가 내리죠

 

 

 

<2014년 8월 22일 금요일 날씨>

 

 

 

 

비가 온 다음날은 역시나 맑죠

 

영서, 영동, 울릉도 지역을 제외하고서는 나머지 지역은 맑음이에요

 

 

 

<2014년 8월 23일 토요일 날씨>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에는 전국이 모두 오랜만에 맑은 날을 보이네요

 

단, 날씨가 맑으니 조금 덥겠죠~

 

30도 내외의 낮기온을 보일 예정이에요

 

 

 

<2014년 8월 24일 일요일 날씨>

 

 

 

 

토요일은 맑으나 일요일에는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충청도와 전라도, 경상도 그리고 제주도 일대는 비가 내릴 예정이에요

 

 

 

<2014년 8월 25일 월요일 날씨>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다시 전국에 비 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