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홍진영 과거 사진,스완 홍진영 수술전,홍진영 성형전,홍진영 복사기,홍진영 키스신,누가 그녀와 잤을까 홍진영 하석진,우결 홍진영 남궁민,홍진영 몸매,홍진영 화보,홍진영 학력 조선대 본문

방송연예。

홍진영 과거 사진,스완 홍진영 수술전,홍진영 성형전,홍진영 복사기,홍진영 키스신,누가 그녀와 잤을까 홍진영 하석진,우결 홍진영 남궁민,홍진영 몸매,홍진영 화보,홍진영 학력 조선대

특별한 무언가 2014. 8. 29. 11:32

 

 

 

홍진영 과거 사진,스완 홍진영 수술전,홍진영 성형전,외모변천사

홍진영 복사기,홍진영 키스신,누가 그녀와 잤을까 홍진영 하석진

우결 홍진영 남궁민,홍진영 몸매,홍진영 화보,홍진영 학력 조선대

 

 

 

 

 

 

사랑의배터리 하나만으로 전국에서 남녀노소 모르는 사람이 없는 홍진영!

 

최근에 우결에 나오면서 그 매력이 더욱 대단해졌죠~

(부러움의 대상 남궁민 +ㅁ+)

 

예전에 처음에는 홍진영의 눈웃음과 애교섞인 행동들이 조금은 과하다, 부담스럽다라고 느껴졌는데,

이제는 완전 빠져드는 ㅋㅋㅋ

 

인기가 많은 스타이다 보니, 과거 모습에 대해서 하나둘씩 밝혀지기 시작하는데,

최근 방송에서 나온 모습은 처음알게되어 더욱 놀라웠어요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에서 나온 이 여성분이 홍진영이라고 하네요?!

 

전혀 몰랐던 ㅋㅋㅋ

 

이 당시에 이 영화는 정말 김사랑 몸매밖에 기억이 안났었는데,

고딩 역할로 나온 하석진과 복사기 위해서 키스신한 여인이 홍진영이었다니 ㅋㅋ 놀랍네~

 

 

















 

 

 

 

 

 

홍진영은 과거에도 못생긴 얼굴은 아니였어요

 

밝게 웃는 미소가 청순해보이던 얼굴이었는데, 성형 수술을 했죠

 

아무래도 방송쪽에서 생활하려면 성형은 'ㅁ' 필수인듯

 

워낙에 쿨한 성격이라 성형도 인정했는데 코 2번 눈 1번 했다고 하죠 ㅋㅋㅋ

 

학력은 전혀 생각도 못했던 박사!

 

조선대학교 대학원에서 무역학 박사를 취득한 엘리트 'ㅁ'b

 

 

 

 

 

 

과거 2007년도에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한적도 있는데, 이 그룹이 금방 몇달만에 망해서,

홍진영이 스완이라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면 몰랐었죠 ㅋㅋ

 

이후 당시 사무실 대표가 홍진영 오디션을 보다가, 트로트 한번 해보라고 해서 지금의 스타가 된거에요 

 

홍진영(1985년생, 올해 나이 30살)은 2006년 드라마 연개소문에서도 나온적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2008년도에는 사이다의 코너 - 안나의실수에도 나온적이 있는데, 전혀 기억이 안나는 ㅋㅋㅋ

 

역시 홍진영하면 2009년도 트로트 앨범 - 사랑의배터리가 'ㅁ'b 갑

 

 





 

 

 

 

 

 

홍진여은 본인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서 셀카를 찍는걸 상당히 좋아하죠

 

특히 위와 같은 포즈(가슴이 살짝 보이는)를 좋아하는 ㅋ

 

 

 

 

 

 

이런 원피스가 참 잘어울리는 몸매 *-_-*

 

 

 

 

 

 

이런것도 ㅋ 굿!

 

 

 

 

 

 

개인적으로는 이런 엄청 귀여운 것도 좋더라구요~

 

참 다양한 매력이 있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