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승리 교통사고 영상,승리 교통사고 동영상,빅뱅 승리 사고 영상,빅뱅 승리 블랙박스 영상,승리사고 블랙박스,승리 블랙박스 동영상,승리 포스쉐,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승리 사고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승리 교통사고 영상,승리 교통사고 동영상,빅뱅 승리 사고 영상,빅뱅 승리 블랙박스 영상,승리사고 블랙박스,승리 블랙박스 동영상,승리 포스쉐,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승리 사고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9. 12. 16:02

 

 

 

승리 교통사고 영상,승리 교통사고 동영상,빅뱅 승리 사고 영상,빅뱅 승리 블랙박스 영상

승리사고 블랙박스,승리 블랙박스 동영상,승리 포스쉐,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승리 사고 동영상

 

 

 

 

 

 

 

 

 

 

9월 12일 새벽 3시 30분 쯤, 빅뱅의 멤버 승리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죠

 

승리가 사고를 당한 장소는 서울 강변북로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

 

승리의 차는 포르쉐였고, 추돌이 난 차량은 벤츠라고 하네요

 

승리는 전날인 9월 11일 밤 9시에 강남 신사동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노나곤 브랜드 런칭 파티에 참석한 후에 귀가하던 도중이었다고 해요

 

이번 사고로 인하여 승리의 자동차 포르쉐911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서 전복되었으며,

충돌한 벤츠에 있던 사람들까지 총 3명이 경상을 입게 되었어요

 

승리는 응급차에 타서 호송을 하던 도중에 중간에 괜찮다면서 내려 귀가했다고 하죠

 

그리고서 개인적으로 치료를 받았어요

 

소속사 측에서는 혹시나 몰라서 병원에 승리를 입원시킨 다음에 건강상태를 세부적으로

체크해볼 방침이라고 해요

 

이번 사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

당시 사고 뒤편에 있었던 자동차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정확한 사고 상황이 밝혀졌네요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영상을 보면, 승리의 포르쉐가 빠른 속도로 1차선을 질주하고 있죠

 

이후 갑작스럽게 2개 차선을 변경하여 3차선으로 갔고,

3차선에 있던 벤츠 승용차를 들이박았어요

 

두대의 차량은 흔들렸고, 승리의 차량을 왼쪽으로 쏠려 가드레일에 부딪히더니 날라 전복되었죠

 

벤츠 차량은 도로위에서 돌면서 정신없는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영상만 보면, 갑작스런 차선 변경의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는데,

YG 측에서는 승리가 음주운전을 한게 아니라고 말하고 있죠

 

경찰 측에서는 승리가 과속으로 운전하다가 사고를 낸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고에 대한건, 승리를 소환조사하여 밝힐 예정이라고 하네요

 

'ㅁ'...

 

최근에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사건때문에 큰 걱정을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부상을 크게 입지 않았다고 하네요...

 

새벽시간에 도로에 차가 없어서 빨리 간거 같은데, 위험해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