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님과함께 안문숙 동영상,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님과함께 김범수 동영상,안문숙 김범수 나이,김범수 안문숙 나이,김범수 아나운서 직업,아나운서 김범수 이혼 본문

방송연예。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님과함께 안문숙 동영상,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님과함께 김범수 동영상,안문숙 김범수 나이,김범수 안문숙 나이,김범수 아나운서 직업,아나운서 김범수 이혼

특별한 무언가 2014. 9. 25. 12:21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님과함께 안문숙 동영상,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님과함께 김범수 동영상

안문숙 김범수 나이,김범수 안문숙 나이,김범수 아나운서 직업,아나운서 김범수 이혼

 

 

 

 

 

 

 

 

 

 

 

 

1968년생 47살의 김범수 전 아나운서.

(현재 직업은 직장인~ 회사는 코바나 컨텐츠~ 직급은 전략팀 이사~)

 

김범수보다 6살 연상인 안문숙은 1962년생 올해 나이 53살.

(박준금이랑 동갑이죠)

 

두 사람은 예전에 세바퀴에서 한번 만나고서, 안문숙이 이상형이라고 했다가 김범수가 썩소 날려서,

안문숙이 빈정이 상한게 인연이 된건지 ㅋㅋㅋㅋ 이렇게 님과함께에 커플로 나오게 되었네요

 

원래 두 사람은 그냥 박준금이랑 지상렬의 지인으로 초대되었던 멤버였는데,

워낙에 반응이 좋아서 ㅋㅋㅋ 아예 멤버로 새롭게 영입되었나봐요~

 

솔직히 고정멤버로 합류할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진짜 대박 ㅋㅋㅋㅋ

 

안문숙은 결혼 한번도 안해본 싱글이고, 김범수는 과거에 결혼했다가 이혼한 경험이 있는 돌싱이죠

 

그런데, 안문숙 어머니께서는 돌싱도 괜찮다고 ㅋㅋㅋ 잘해보라고~

 

아무튼 그렇게 두 사람의 인연이 방송을 통해 새롭게 시작되었네요

 

 

















 

 

 

 

 

 

 

 

 

두 사람은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하였죠

 

고풍스런 클래식 음악다방에서 안문숙을 만난 김범수는,

평소에 하는 일도 이런쪽이다보니, 평상시 좋아하는 클래식 음악인 투란도트를 설명하였어요

 

허나, 클래식에 전혀 관심이 없는 안문숙은 지루함 ㅋㅋㅋ

 

안문숙은, 김범수와 자신이 분야가 다르고 잘몰라서, 각자 자신이 관심있는 이야기할때만 반짝거린다고,

타인이 이야기할 때는 지루해 한다는 말을 하였죠

 

그리고서 말한게 19금 이야기 ㅋㅋㅋ

 

둘의 공통점이자 공감대가 19금 이야기라고 ㅋㅋㅋㅋ

 

안문숙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동안 얼마나 굶었냐" 라고 ㅋㅋㅋㅋㅋ 19금 발언을 ㅋㅋㅋㅋ

 

19금 이야기하면 유독 얼굴까지 빨개지면서 웃는 김범수 ㅋㅋㅋㅋ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 솜사탕을 사고서는 솜사탕 키스도 재연하였어요

 

왕관도 쓰고 애교도 보여주는 김범수의 모습에, 안문숙은 연하남의 매력에 빠진 ㅋㅋㅋ

 

나이가 있어도 역시 연애는 연애!

 

솜사탕도 먹고, 회오리 감자도 먹고, 비눗방울도 불고 ㅋㅋㅋㅋ

 

그리고 타로점도 보았죠!

 

타로 커플 궁합을 봐주는 사람이, 두 사람은 운명적인 관계라면서 좋은 궁합이라고 말을 하였죠 +ㅁ+

 

 





 

 

 

 

 

 

취향이 처음에야 좀 안맞으면 어때여 ㅋㅋㅋ 맞춰가면 돼죠~ 궁합도 좋다는데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