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신해철 심장 정지,가수 신해철 심폐소생술 받았다! 신해철 입원,신해철 상태,신해철 현재 상태,신해철 사망 위험 넘겨,신해철 다이어트,신해철 장협착증 증상,신해철 장협착증 증세 본문

방송연예。

신해철 심장 정지,가수 신해철 심폐소생술 받았다! 신해철 입원,신해철 상태,신해철 현재 상태,신해철 사망 위험 넘겨,신해철 다이어트,신해철 장협착증 증상,신해철 장협착증 증세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2. 17:07

 

 

 

신해철 심장 정지,가수 신해철 심폐소생술 받았다! 신해철 입원,신해철 상태,신해철 현재 상태

신해철 사망 위험 넘겨,신해철 다이어트,신해철 장협착증 증상,신해철 장협착증 증세

 

 

 

 

 

 

 

 

 

 

=================================================

 

[내용 추가]

 

2014년 10월 27일 저녁 8시 19분.

 

마왕 신해철이 결국 사망....

 

거짓말같은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네요...

 

뭐라고 할말이 없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정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순간 가슴이 철렁;;;

 

가수 신해철이 갑작스럽게 심장이 멈추는 일을 당하여 심폐소생술까지 받았다고 해요

 

10월 22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신해철이 심장 이상으로 인해 심폐소생술을 받고서,

현재는 병원에 입원을 한 상태라고 하죠

 

며칠 전부터 몸 상태가 그닥 좋지 못했다고 하는데,

오후 1시 쯤에 갑작스럽게 심장이 멈춰서, 급하게 아산병원 응급실로 가게되었다고 하네요

 

심폐소생술을 받은 신해철은 구급차 안에서 눈을 뜨게 되었으나, 대화는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고...

 

의료진 측에서는 현재 이러한 심장 정지 원인에 대해 정확하게 진단하지 못한 상태라고 해요

 

최근에 신해철의 건강 상태가 안좋아서, 계속해서 병원을 오고가면서 치료해왔다고 하는데,

위경련 증상인줄 알았던 것이, 장협착 수술을 받게될 정도였다고.

 

신해철의 가족과 지인들은 현재 아산병원에서 대기하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신해철은 2012년도에 받은 담낭염 수술 이후에 체중이 불어나게 되자,

최근 들어서 식단 조절과 운동 등 상당히 강도 높은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시작했는데,

이게 원인이 아닌가 하는 말도 나오고 있어요

 

어제는 본인의 트위터에다가 다이어트 3주간 1차 프로그램이 끝났다라는 글을 올리면서,

사진도 한장 올렸는데, 신해철의 상태가 상당히 멍해보이죠

 

정확한건 담당 의사가 검진을 한 뒤에 나올텐데, 큰 일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