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군산 짬뽕 맛집,해투 서장훈 짬뽕,해피투게더 서장훈 군산짬뽕 위치,전국3대짬뽕집,군산 짬뽕집,군산4대짬뽕,군산 전국4대짬뽕,전국4대짬뽕,군산 복성루 짬뽕,전국5대짬뽕 맛집,전국5대짬뽕집 본문

먹거리。

군산 짬뽕 맛집,해투 서장훈 짬뽕,해피투게더 서장훈 군산짬뽕 위치,전국3대짬뽕집,군산 짬뽕집,군산4대짬뽕,군산 전국4대짬뽕,전국4대짬뽕,군산 복성루 짬뽕,전국5대짬뽕 맛집,전국5대짬뽕집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4. 13:42

 

 

 

군산 짬뽕 맛집,해투 서장훈 짬뽕,해피투게더 서장훈 군산짬뽕 위치,전국3대짬뽕집,군산 짬뽕집

군산4대짬뽕,군산 전국4대짬뽕,전국4대짬뽕,군산 복성루 짬뽕,전국5대짬뽕 맛집,전국5대짬뽕집

 

 

 

어제 해피투게더3에 미식가 특집으로 이영돈PD, 서장훈, 레이먼킴, 사유리가 나왔죠 ㅋ

 

오랜만에 해투에서 음식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어서 좋았기도 했고,

이영돈 피디의 얼굴도 오랜만에 봐서 좋았네요~ ㅎㅎ

 

이날 방송에서 스타들이 말한 음식점 모두 큰 인기를 끌었는데,

(사유리 말이고기? 말아고기? 이영돈피디가 말한 종로 청국장 집, 레이먼킴이 말한 부산 서면 양곱창집)

그 중에서도 서장훈이 말한 군산 짬뽕집이 역시나 'ㅁ'b 가장 큰 인기!

 

원래 이 군산 짬뽕집은 인터넷에서도 전국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전국에서 유명한 곳들 : 군산 복성루, 강릉 교동반점, 송탄 영빈루, 공주 동해원, 진흥반점 등, 근데 이건 누가 뭘 기준으로 한거지?)

서장훈이 예전에 방송 촬영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다고 하죠

(지금은 폐지된 사남일녀 방송)

 

개인적으로 이 중국집을 알고 있긴 했는데,

군산에 연고지도 없고, 지나갈일도 없어서 가본적은 없는데,

이번 방송 보니까 다시금 떠올라서 한번 꼭 지나가봐야겠네여 ㅋㅋㅋ

 

 





 

 

 

 

 

 

서장훈이 추천하는 맛집은 군산 짬뽕!

 

 

 

 

 

 

비쥬얼이 굿이죠 ㅋ

 

온라인에서 다녀온 사람들 후기 보면 고기도 올라가있던데 'ㅁ'b 대박!

 

 

 

 

 

 

사남일녀 촬영하려고 군산에 가게된 서장훈.

 

 

 

 

 

 

김구라가 한번 가자고 해서 찾게된 맛집.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곳.

 

 

 

 

 

 

 

원래 서장훈 성격상 ㅋㅋㅋ 소문은 잘 안믿는다고.

 

 

 

 

 

 

그런데 입맛 까다로운 서장훈도 반한 +ㅁ+ 맛이라고!

 

 

 

 

 

 

서장훈 어머니 표현대로라면~

 

 

 

 

 

 

온 국민이 맛있어할 듯한 그런 곳인듯 ㅋㅋ

 

 

 

 

 

 

레알 맛난가 봄.

 

 

 

 

 

 

오른쪽에 저게 고기 ㅋ

 

왼쪽은 바지락?

 

 

 

 

 

 

오징어에 홍합에 뭐 엄청 들어가네요

 

음식의 질이 다른다고.

 

 

 

 

 

 

조미료를 안넣었다는건가? 조금 넣었다는건가?

 

 

 

 

 

 

국물이 깔끔하고 면발이 굿!

 

 

 

 

 

 

짬뽕 중 최고 ㅋㅋ

 

 

 

 

 

 

김신영도 먹어봤다고~

 

 

 

 

 

 

깔끔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덜 느끼하고 덜 짜서 그런건지 물을 안찾게 된다고 하네요

 

'ㅠ' 궁금하네~

 

근데 인터넷 평점은 완전 안좋던데;;;

 

참고로, 군산에는 복성루 말고도 쌍용반점 수송반점 등도 맛있다고 하네요

 

 

업체/상호명 : 복성루


주소 및 위치 : 전라북도 군산시 미원동 332 (도로명주소 : 전북 군산시 월명로 382)

 

이용/영업 시간 : 월요일 ~ 토요일 아침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휴무일 : 일요일은 쉽니다

 

메뉴 : 돼지고기 꼬막 홍합 짬뽕, 볶음밥, 짜장, 우동, 간짜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