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성근 한화 감독,한화이글스 감독 김성근 감독,한화 김성근 감독,한화 감독 김성근,야신 김성근 연봉,김성근 감독 연봉,김승연 김성근 김승연 회장,김승연 한화회장,한화 김승연 회장 본문

스포츠/자동차。

김성근 한화 감독,한화이글스 감독 김성근 감독,한화 김성근 감독,한화 감독 김성근,야신 김성근 연봉,김성근 감독 연봉,김승연 김성근 김승연 회장,김승연 한화회장,한화 김승연 회장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6. 01:32

 

 

 

김성근 한화 감독,한화이글스 감독 김성근 감독,한화 김성근 감독

한화 감독 김성근,야신 김성근 연봉,김성근 감독 연봉

김승연 김성근 김승연 회장,김승연 한화회장,한화 김승연 회장

 

 

 

 

 

 

 

 

 

 

 

 





 

 

 

한화 팬들의 정성과 열정이 정말 좋은 결실을 맺게된건가요~

 

한화이글스 10대 감독으로 김성근 감독이 내정되었네요!

 

10월 25일, 한화 구단에서는 보도자료를 내고서, 김성근 감독이 새로운 감독으로 내정되었다는 발표를 하였어요

 

팀의 새로운 변화 및 혁신을 위하여, 10대 감독으로 김성근 감독을 선임하게 되었다고 밝힌거죠

 

한화팬들이 다음 아고라에 청원도 하고, 영상까지 만들정도로 열성을 다했는데,

진짜 김성근 감독이 한화로 갔네요 ㅋㅋㅋ 대박

 

김성근 감독이 한화와 계약은 기간은 3년.

 

총 20억이라는 금액으로 3년동안 계약을 하였는데, 계약금은 5억이며, 연봉은 5억씩 준다고 하네요

 

김성근 감독은 1984년도에 OB 베어스(현재의 두산)에서 감독을 시작으로 하여

프로야구 5개 팀의 감독을 역임한 이력이 있죠

 

2807경기를 치루면서 1234승 57무 1036패를 기록하고 있는데,

야신이라는 이름에 비하면 생각보다는 승률이 높지는 않아요

 

과거에는 어떨지 모르겠으나, 점차 감독으로서 이력을 쌓아가면서

2007년부터 2011년도까지 SK 감독을 하면서 3회 우승을 기록하기도 했죠

 

본인의 생각, 원칙, 소신을 항상 가지고 있으며, 강한 리더십으로 팀을 이끄는 김성근 감독.

 

과거 SK를 이끌 당시에도, 본인만의 강한 훈련 및 전략을 통해

팀 조직력을 극대화시켰었는데, 이번에도 한화에 가서도 그게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SK팬들은 김성근 감독이 있을 때 즐거웠고, SK 이외의 팀들은 김성근 감독이 재미없는,

그저 승리만 바라보는 플레이를 한다고 비난했는데,

결국에는 승리를 바라는 팬들이 김성근 감독을 찾는 걸 보면,

김성근 감독의 SK 시절이 많은 야구 팬들에게는 상당히 대단한게 느껴진건 사실인듯.

 

김성근 감독은 이번에 한화 이글스와 계약을 한 후,

기회를 준 한화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원해준 팬들에게도 감사하다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최선을 다하고, 명문 구단으로 한화를 만들겠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어요

 

이번 김성근 감독 최종 낙점엔 한화 회장인 김승연 구단주의 역할도 컸다고.

 

참고로, 김성근 감독 취임식과 기자회견은 10월 28일, 대전구장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선수단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 한화팬들 진짜 난리날듯 ㅋㅋㅋㅋ

 

좋겠다! 한화! ㅋㅋㅋㅋㅋ 1999년 이후 21세기가 되어 처음으로 우승 해보려나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