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개리 빼빼로게임,강개리 여성팬 막대과자 키스 게임 본문

이슈/뉴스。

개리 빼빼로게임,강개리 여성팬 막대과자 키스 게임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 19:26

 

 

 

개리 빼빼로게임,강개리 여성팬 막대과자 키스 게임

 

 

 

 

 

 

개리가 여성팬과 빼빼로게임! 막대과자 키스 게임을 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ㅋㅋㅋ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리 빼빼로게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영상 속에서 개리는

어떤 여성팬과 빼빼로게임을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양손으로 팬의 얼굴을 감싼채로 거침없이 다가가고 있죠

 

리쌍 멤버 길이가 개리 등을 밀었고,

개리와 여성팬은 깜짝 입맞춤을 하게 되었어요!!

 

개리가 민망한지 고개를 돌렸으며,

여성팬도 얼굴을 가린채로 부끄러워했죠

 

이 영상은 리쌍이 싱가포르 쇼케이스 당시에

촬영한 것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지효를 놔두고!!! 이럴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겠네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