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민국 영어 실력,김민율 트램펄린,아빠어디가 민국이 민율이 나이 본문

이슈/뉴스。

김민국 영어 실력,김민율 트램펄린,아빠어디가 민국이 민율이 나이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 12:22

 

 

 

김민국 영어 실력,김민율 트램펄린,아빠어디가 민국이 민율이 나이

 

 

 

 

 

 

 

 

민국이가 영어 실력을 뽐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있죠 ㅋㅋ

 

어제 방송되었던 MBC 아빠어디가에서

김성주, 김민국, 김민율 이렇게 3명이 뉴질랜드 홈스테이를 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김민국은 아빠 김성주가 영어에 버벅거리니까

여기서 잘해야 된다라고 말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의젓한 모습을

아빠에게 보여주었죠 ㅋㅋㅋㅋ

 

뉴질랜드 홈스테이 가족이 질문을 던졌는데,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가장 먼저 민국이가 했어요 ㅋㅋㅋ

 

민국이는 민율이를 데리고 가서

뉴질랜드 가족들과 같이 놀면서,

뉴질랜드 게임 방식을 민율이에게 하나씩 설명해주었죠

 

정말 브라보한 영어 실력 '~'b

 

이들과 대화하는 것도 전혀 무제가 없어서

아빠인 김성주는 부끄러우면서도 자랑스러우면서도 놀람 ㅋㅋㅋㅋ

 

민국이 나이가 10살이고, 민율이 나이가 5살인데 이정도면 대단하죠~

 

영어 유치원? 학원? 을 다녔나?

 

원래도 의젓한 민국이를 보면 집에서 독학했을지도?! ㅋㅋㅋ

 

 





 

 

 

 

 

이 외에도 김민율이 트램펄린 위에서 노는 모습이 나왔어요

 

민율이가 트램펄린 위에서 노는 모습은 정말 귀여움 그 자체였죠 /ㅁ/

 

김민율이 홈스테이로 머물 집의 딸인 엘리자베스도

귀여운 김민율 모습에 반한듯? >ㅁ<

 

민율이가 민국이와 누나의 도움으로

어렵사리 트램펄린 위에 올라가서 깡총깡총 뛰어 잘 놀더니 갑자기 꽈당;;

 

넘어진 후 일어나려고 노력하는데,

계속된 실패로 인하여 포기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ㅋㅋㅋ

 

결국에는 트램펄린이 움직이는 대로 몸을 맡기는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