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영국 UFO 사진,유에프오,미확인비행물체,GTA5 UFO 영상 본문

이슈/뉴스。

영국 UFO 사진,유에프오,미확인비행물체,GTA5 UFO 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3. 11. 30. 22:01

 

 

 

영국 UFO 사진,유에프오,미확인비행물체,GTA5 UFO 영상

 

 

 

 

 

영국 남서부에서 미확인비행물체 - UFO가

카메라에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현지시간으로 11월 29일에

인터넷 매체 허핑턴포스트에 따르면,

지난주에 사진작가 롭 티블스가

영국 노스데번지역 풀라브룩 풍력발전소 근처에서

풍경을 촬영한 다음에 사진을 검토하는데,

이상한 물체를 발견하게 되었다고 해요

 

사진 속 물체는 발전소 상공에 떠 있었고,

회색 컬러에 타원형의 모습을 띄고 있었다고 해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적인 유에프오의 모양이죠!

 

전문가들은 사진 조작의 흔적이 없다고 밝혀서 더 이슈가 되고 있어요~

 

현지 언론에서 인근 공군기지에게 확인하였는데,

당시에 특별한 훈련은 없었다고 하는걸 보면,

이게 정말 UFO 인것인지에 대해서 점점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이건 그냥 ㅋㅋㅋㅋ 재미삼아 ㅋㅋㅋ

GTA5에 나오는 UFO 종류들 영상!

 

 

<GTA5 UFO 출현 영상>

 

 

 

 

 

 

<UFO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