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폴워커 사망 이유,폴워커 사망 사진,폴워커 사망 원인,아론 램지의 저주,폴워커 포르쉐 카레라 GT,폴워커 사고현장,폴워커 분노의질주,폴워커 사고 원인,폴워커 제시카알바,폴워커 빈디젤 본문

이슈/뉴스。

폴워커 사망 이유,폴워커 사망 사진,폴워커 사망 원인,아론 램지의 저주,폴워커 포르쉐 카레라 GT,폴워커 사고현장,폴워커 분노의질주,폴워커 사고 원인,폴워커 제시카알바,폴워커 빈디젤

특별한 무언가 2013. 12. 2. 11:45

 

 

 

폴워커 사망 이유,폴워커 사망 사진,폴워커 사망 원인,아론 램지의 저주

폴워커 포르쉐 카레라 GT,폴워커 사고현장,폴워커 분노의질주

폴워커 사고 원인,폴워커 제시카알바,폴워커 빈디젤

 

 

 

 

(폴워커가 탄 페라리 자동차 교통사고 사진, 현재 과속을 사망 이유/원인으로 보고 있음)

 

 

 

분노의 질주 배우 폴 워커 사망..

 

배우 폴워커가 사망을 하였다는 소식이 나왔네요....

 

11월 30일, 미국 헐리우드 영화 배우 폴워커가

LA북부에 위치해 있는 산타 클라리타에서

그가 타고 있는 포르쉐 자동차가 교통사고가 났죠

 

포르쉐가 중심을 잃고 도로 가로수 부근에 박으면서 사망을 하게 되었다고....

 

교통사고 원인/이유로는 과속이라고 현재까지는 알려져 있어요

 

사고 전날 폴워커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들이 돌아온다라며 준비됐냐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이게 고인의 마지막 말이 되고 말았네요...

 

폴워커는 분노의질주 7 에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죠

 

하지만 이번 교통사고 사망으로 인하여

촬영에도 문제가 발생되었다고 해요

 

저는 이미 촬영을 마무리지은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나봐요

 

분노의 질주7 은 7월달에 크랭크인해서 촬영을 진행 중이었다고 해요

 

시리즈 중에서 이번에 가장 큰 스케일을 그렸다고 하며,

애틀란타에서 대규모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죠

 

촬영 도중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제작진 및 배우들이 휴가를 얻게 되었고,

폴워커도 집이 있는 LA로 돌아갔는데, 이러한 사고가...

 

주인공 급의 브라이언 오코너 역할을 해오던 폴워커 죽음으로 인하여

대본 수정이 불가피해졌다고 해요

 

이번주 화요일까지는 촬영을 연기하였으며,

향후 대책을 마련 중이라고 하네요...

 

 





 

 

 

(폴워커 제시카알바)

 

(폴워커 빈디젤)

 

(폴워커 사망 이유,폴워커 사망 사진,폴워커 사망 원인,아론 램지의 저주,폴워커 포르쉐 카레라 GT,폴워커 사고현장,폴워커 분노의질주,폴워커 사고 원인)

 

 

 

아론 램지의 저주 ?

 

현재 폴워커 사망과 관련하여

일부 네티즌들이 아론 램지의 저주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있죠

 

아스널의 미드필더인 아론 램지의 저주는

아론 램지가 경기에서 큰 활약을 하는 날,

유명인사가 사망을 하게된다는 징크스라고 표현을 하고 있어요

 

아론 램지는 폴 워커 사망 당일날,

2013-2014 EPL 13라운드 카디프시티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아스날의 3 : 0 승리를 이끌었죠

 

이번 폴워커 사망 이 외에도

2011년 오사바 민 라덴 사망,

스티브 잡스 사망,

무하마드 카다피 사망,

2012년 휘트니 휴스턴 사망,

2013년 레이 윌리엄스 사망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