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홍석천 매니저 얼굴,탑게이 홍석천 매니져 훈남 외모 사진 본문

이슈/뉴스。

홍석천 매니저 얼굴,탑게이 홍석천 매니져 훈남 외모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3. 11. 30. 13:14

 

 

 

홍석천 매니저 얼굴,탑게이 홍석천 매니져 훈남 외모 사진

 

 

 

 

 

 

홍석천 매니저가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었네요 ㅋㅋㅋㅋ

 

이건 분명 얼굴보고 뽑은걸꺼야 ㅋㅋㅋㅋ 탑게이 ㅋㅋㅋ

 

어제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이성재, 김광규, 데프콘, 양요섭, 전현무, 김용건, 김민준,

그리고 홍석천이 출연하였어요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출연하게된 홍석천은

방송에서 매니져를 공개하였죠~

 

홍석천의 매니저가 모습을 드러내니

이성재가 매니져가 연예인보다 낫다라며 감탄을 했어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홍석천의 매니저는 슈트를 차려입고 깔끔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었죠

 

확실히! 100% 홍석천보다 나은 외모에요 ㅋㅋㅋ

 

홍석천은 얼마전에 SNS에서 매니저 구한다고 올렸는데,

그걸 보고 채용을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ㅋㅋㅋ 이건 분명 얼굴보고 뽑은거야 ㅋㅋㅋ

 

혹시... 설마... 매니저도 같은 취향?!?!?

 

아무튼 ㅋㅋㅋ 그냥 뭐 홍석천 덕분에 방송도 타고,

이제 인기 끌어서 연예인이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