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홍콩 페리사고,해상 홍콩 마카오 고속페리 충돌사고 본문

이슈/뉴스。

홍콩 페리사고,해상 홍콩 마카오 고속페리 충돌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9. 18:17

 

 

 

홍콩 페리사고,해상 홍콩 마카오 고속페리 충돌사고

 

 

 

 

 

 

 

홍콩 해상에서 고속 페리 충돌 사고가 발생되었다고 해요!

 

이 사고로 인하여 우리나라 사람 2명을 포함하여

총 85명의 부상자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11월 29일 새벽 1시 쯤,

홍콩에서 마카오로 향하던 고속페리가

출발한지 15분 정도만에 정체를 모르는 물체에 부딪혔다고 해요

 

홍콩 언론 보도에 따르면,

고속페리에는 승객 100명과 승무원 10명이 타고 있었으며,

이 중에서 85명이 부상을 당하였다고 해요

 

특히나, 부상자 중에서는 20대 한국인 남성 관광객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다행인건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하는 거죠

 

홍콩 정부 대변인 말에 따르면,

부상자 중 3명은 위중한 상태라고 하며,

병원으로 후송된 46명은 안정을 되찾았다고 하네요

 

 

















 

 

페리 운영사 - 터보젯은

현재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으며,

그나마 다행인건 실종자가 보고된 적이 없다고 하는거죠

 

터보젯 관계자 말에 따르면,

사고가 발생된 페리는 홍콩 마카오 페리 터미널로 견인되었다고 하며,

선체가 크게 훼손되지는 않은걸로 보인다고 하네요

 

2012년도, 작년에도 홍콩 남섬부에 위치한

라마섬 근처 해안에서 121명을 태운 여객선이

예인선과 충돌하여 39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죠

 

'~';;; 은근히 위험하네요 고속페리~

 

사고가 해마다 꾸준하게 발생해서

수십명의 사망 또는 부상자가 발생하다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