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산토끼 동요,추사랑 한국말,한국어,나라 요시토모 캐릭터,추블리 뜻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산토끼 동요,추사랑 한국말,한국어,나라 요시토모 캐릭터,추블리 뜻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9. 14:19

 

 

 

추사랑 산토끼 동요,추사랑 한국말,한국어,나라 요시토모 캐릭터,추블리 뜻

(추블리 뜻 -> 추사랑 + 러블리♡ = 추블리)

 

 

 

추성훈 딸! 야노 시호 딸!!

 

추사랑~ 추블리가 ㅋㅋㅋ 한국 동요 산토끼를 불렀다고 해요 ㅋㅋㅋ

 

이 동요를 들은 추성훈은 깜놀!! /ㅁ/

 

12월 1일에 방송될 예정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사랑이 동요 산토끼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요

 

추사랑은 추성훈 스마트폰 속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를 따라 불렀다고 하는데,

추성훈은 사랑이가 산토끼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ㅎㅎ

(당연할듯 ㅋㅋㅋ)

 

일본어가 익숙한 추블리가

추성훈 덕분에 한국말, 한국어 실력이 차츰 늘고 있는듯하네요

 

/ㅁ/ 오오! ㅋㅋㅋㅋㅋ 보고 싶다 ㅋㅋㅋㅋ

 

이틀뒤면 보는건데 벌써부터 궁금하네여 ㅋㅋㅋ

 

 

 

















 

 

<캡쳐 사진>

 

 

 

 

얼음공주 사랑이

 

 

 

 

 

 

아빠가 근육질이라 ㅋㅋㅋㅋ 더 귀여워보이는 추블리

 

왠지 진짜 아빠랑 딸은 이런 조합이어야만 할 것 같은 ㅋㅋㅋ

 

 

 

 

 

 

앙!!!!!!!!!!!!

 

 

 

 

 

 

유도 시져

 

 

 

 

 

 

포도포도포도포도포도포도 주세요~~~~

 

 

 

 

 

 

옥수수도 앙!!!!!!!!

 

 

 

 

 

 

나라 요시토모 캐릭터는 추사랑과 ㅋㅋㅋㅋ 완전 ㅋㅋㅋ 똑같

 

 

 

 

 

 

추블리 미키마우스! 미키마우슈~~츄~~추~~

 

 

 

 

 

 

바나나도 앙!!!!

 

 

 

 

 

 

포도 먹을 사람 손~~~

 

예~~~!!

 

 

 

 

 

 

ㅋㅋㅋ 인상파 ㅋㅋㅋㅋㅋㅋ

 

 

 

 

 

 

셀카 ㅋㅋㅋ

 

 

 

 

 

 

엄마닷!!

 

 

 

 

 

 

짜증 내는 것도 귀엽네 ㅋㅋㅋ

 

 

 

<관련글>

 

추사랑 물개박수 영상,추블리 애교,추성훈 추사랑 일본이름,일본어

 

추사랑 먹방 동영상,추사랑 움짤,셀카 사진,야노시호,추성훈 딸

 

추사랑 페이스북 주소 URL,추사랑 먹방 영상,추성훈 딸 사랑이 사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