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시세끼 시청률 최고! 삼시세끼 이서진 스틸컷,삼시세끼 옥택연 사진,삼시세끼 밍키 잭슨 멀랜다,삼시세끼 시청율,삼시세끼 촬영지,삼시세끼 장소,삼시세끼 촬영장소,삼시세끼 정선 본문

방송연예。

삼시세끼 시청률 최고! 삼시세끼 이서진 스틸컷,삼시세끼 옥택연 사진,삼시세끼 밍키 잭슨 멀랜다,삼시세끼 시청율,삼시세끼 촬영지,삼시세끼 장소,삼시세끼 촬영장소,삼시세끼 정선

특별한 무언가 2014. 11. 5. 17:08

 

 

 

삼시세끼 시청률 최고! 삼시세끼 이서진 스틸컷,삼시세끼 옥택연 사진

삼시세끼 밍키 잭슨 멀랜다,삼시세끼 시청율,삼시세끼 촬영지

삼시세끼 장소,삼시세끼 촬영장소,삼시세끼 정선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나중에 이 멤버 또 꽃할배 찍는다고 하죠 ㅋ 기개되는)

 

(얼마전에 방송된 닭장 만들기 ㅋ 이서진의 나름 건축? 실력으로 잘 만든)

 

(이건 읍내에 나가서 몰래 아이스크림 먹는 ㅋㅋㅋ 최근에 집주인의 아내분께서 자동차도 빌려주셨죠)

 

(이건 아무래도 화로 7단으로 업글하기 전인듯 ㅋ 점점 피곤한 모습을 보이는 빙구)

 

(빙구 허벅지에 엎드린 밍키 ㅋ 마냥 좋은 빙구)

 

 

 





 

 

 

요즘에 잘나가는 예능프로들이 상당히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삼시세끼죠 ㅋ

 

이 프로그램을 보시는분들도 계시고, 안보시는분들도 계실텐데,

솔직히 저는 그냥 큰 기대없이 본방도 아니고 재방송을 한번 봤다가, 계속보게 되었네요 ㅎㅎ

 

나영석과 이서진이라는 조합이 꽃할배에서 대박을 쳤는데,

솔직히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이 똑같은 조합이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점이 들기도 했고,

그냥 프로그램 전체적인 포멧만 보면, 별거 없을거 같아서 기대도 안되었는데,

나영석 PD의 연출력이 좋은건지, 아니면 이서진의 투덜거리면서 은근 따뜻한 모습이 좋은건지,

시청률이 대박을 쳤더라구요

 

삼시세끼 처음에 예고편이나 1화때 이서진이 계속, 이 프로그램은 망했다고 표현하는데,

(윤여정도 망했다고, 이게 뭔 재미냐고 그랬죠)

실제로는 이서진의 바램(?)과 달리 시청률은 무려 6.8%를 기록하였어요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률이 6%가 넘었다는거 자체가 진짜 대단한;;;

 

순간 최고 시청률은 8%까지 찍었다고 하니 'ㅁ' 놀라울뿐이죠


10대부터 50대 전 연령층 1위를 기록하였고, 수도권 지역에서만 따지면 평균 7.9%에 최고 시청률 9.3%라고!

(닐슨코리아 기준)

 

그냥 이서진이랑 옥택연이 풀뜯고 요리해먹는게 대체 뭐가 재미있을까 했는데,

의외로 재미있더라구요 ㅋ

 

노예 12년도 아닌 12개월로, 어르신들오는데 뭐 특별히 드릴게 없어서,

제작진에게 고기 얻어서 줬다고 대신 수수를 몇가마니씩이나 만들어야하고;;;

 

아직까지 이서진은 노예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있지만,

옥빙구는 이미 소소한 행복에 취해 ㅋㅋㅋㅋ 노예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죠

 

그냥 귀농한 사람들처럼 농작물 채집해서 그걸로 밥해먹고 직접 불도 피고 하는건데,

중간중간에 여러가지 이상한 요소들이 포함되면서 재미가 만들어진거 같아요

 

1화때는 쉬지않고 먹는 최화정과 고급스러운 윤여정의 등장,

살면서 아궁이에 불을 떼본적이 없는 이서진과 옥택연이

불을 너무 많이 피워서 장판이 탔다는거, 커피 맷돌로 갈아서 내려먹었다는거 등

일상이긴 한데, 뭔가 현대 사회랑은 조금 다른 일상이 아무래도 신선하게 느껴졌죠

 

그리고 여기에 계속되는 이서진의 불평불만하면서 할일은 다하는 모습과

옥택연의 어설픈 모습이 추가적으로 재미있었던 ㅋ

 

2화때는 꽃할배 멤버인 신구와 백일섭이 왔는데,

뻔한 인물 조합이긴 하지만, 옥택연이 허리를 펴지도 못하고 돌아다니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상당히 많은 부분이 채워졌다고 생각되네요

 

3화때는 뭐 김광규가 혼자 다한 ㅋㅋㅋㅋㅋㅋ 수수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살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 밍키, 고양이 멀랜다, 염소 잭슨, 닭 5인방 등도

방송을 보는데 어느정도 재미 요소가 되고 있죠

 

밍키는 실제로 촬영지인 강원도 정선 마을에 어르신께서 키우는 강아지 4형제 중 한마리라고 해요

 

촬영이 없는 날에는 형제들이랑 같이 지낸다고 하네요 'ㅁ'

 

1회랑 2회 때, 좀 지저분한 모습을 보이면서 건강에 이상이 있는게 아니냐는 의혹도 나왔는데,

수의사 선생님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주사도 맞고 검진도 하고 있다고, 건강하다고 하네요 ㅋ

 

밍크는 건강한데, 되려 이서진은 이번 방송때문에 주부 습진이 걸려서 ㅋㅋㅋㅋ 병원에서 치료 받고 있다 하네요

(왠지 나중에 이 에피소드가 나올듯)

 

이번주에는 4회가 방송되는데, 1회보다 2회가, 2회보다 3회가 시청률이 더 높아진걸 보면,

이번 4회때도 많은 사람들이 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여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