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곽정은 이혼 후 운동,곽정은 몸매,곽정은 남자친구,곽정은 남친,곽정은 성형수술 고백,곽정은 성형전 사진,곽정은 과거사진,곽정은 19금 발언,곽정은 발언 논란,장기하 곽정은 장기하 침대 본문

방송연예。

곽정은 이혼 후 운동,곽정은 몸매,곽정은 남자친구,곽정은 남친,곽정은 성형수술 고백,곽정은 성형전 사진,곽정은 과거사진,곽정은 19금 발언,곽정은 발언 논란,장기하 곽정은 장기하 침대

특별한 무언가 2014. 11. 5. 18:46

 

 

 

곽정은 이혼 후 운동,곽정은 몸매,곽정은 남자친구,곽정은 남친

곽정은 성형수술 고백,곽정은 성형전 사진,곽정은 과거사진

곽정은 19금 발언,곽정은 발언 논란,장기하 곽정은 장기하 침대

 

 

 

 

 

 

 

 

 

 

연애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으로, 마녀사냥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곽정은.

 

곽정은이 최근 공중파 방송인 SBS 매직아이에 나와 큰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이날 방송에서 이야기한 내용 중 일부는 논란거리가 되기도 했네요

 

이번 매직아이에서는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하였죠

 

곽정은은 과거에 본인이 공개한 것과 같이, 2008년 1월에 결혼을 하였고,

얼마뒤인 12월에 이혼 절차를 밟았으며, 2009년 1월에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이혼 이후 곽정은은 본인에게 무엇이 남았는지를 생각하였고,

마음의 상처도 상처지만, 자신의 몸이 너무나도 변해버렸다는걸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이 주었던 안정감으로 인하여 살이 좀 찐듯.

 

곽정은은 다른 여자들처럼, 처음에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하여 운동을 시작했지만,

점차 뭔가 다른 목적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해요

 

자신의 몸을 대하는 방식 및 삶을 대하는 방식을 운동을 통해 변화시킬 수 있었다고 하죠

 

20대 때는 일관적인 몸매라서, 맘에 드는 남자를 만나더라도 자신이 없었는데,

운동을 하고 난 현재, 30대라고 하더라도, 자신감이 생겼다고 해요

 

그런 자신감으로 지금의 남자친구도 만든것 같은데,

과거 방송에서 8살 연하의 남친이 있다고 밝힌적이 있죠 ㅋ

 

 





 

 

 

 

 

 

 

 

 

 

이날 방송에서는 곽정은의 운동과 몸매에 대한 이야기 말고,

19금 발언들이 몇가지 나왔는데, 이게 듣는 사람의 입장에서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논란이 좀 되고 있네요

 

곽정은은 방송을 통해 여러명의 남자들과 친분을 쌓게 되었는데,

그 중 한사람이 장기하라고 해요

 

장기하는 라디오를 같이 진행한적이 있다고.

 

처음에는 장기하가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로 느껴졌는데,

나중에는 다가가기 적절한 남자라는 느낌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장기하라는 남자는 어려워보이는 타입이지만, 되려 실제로는 쉬운 남자일거 같다며,

가만히 있으면 묵묵부답인데, 노래만 하면 에너지가 폭발하는 모습을 보고서,

침대에서 장기하는 어떨까라는 상상을 불러일으킨다는 19금 발언을 던졌죠

 

이후,

연애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면서 이런저런 글을 올릴 때, 마녀사냥 프로그램에 나와서 발언했을 때처럼

아마도 곽정은은 그렇게 발언을 했던거 같은데, 매직아이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이러한 발언이

적절하지 못했다는 비판의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어요

 

일부에서는, 곽정은이 했던말을 똑같이 남자가 했다면 과연 어떤 상황이 되었겠냐는 말을 하며,

곽정은의 성희롱 주장까지 하고 있죠

 

성희롱의 기준대로라면, 장기하가 곽정은의 말때문에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면,

곽정은은 성희롱이 될 수도 있을법한 발언이긴 해요

 

한편, 이번 논란에 대해 곽정은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