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장수원 무한도전 장수원,무도 장수원 영상,장수원 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장수원 발연기 동영상,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유라,장수원 유플러스,장수원 cf 광고 본문

이슈/뉴스。

장수원 무한도전 장수원,무도 장수원 영상,장수원 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장수원 발연기 동영상,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유라,장수원 유플러스,장수원 cf 광고

특별한 무언가 2014. 11. 9. 12:05

 

 

 

장수원 무한도전 장수원,무도 장수원 영상,장수원 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

장수원 발연기 동영상,장수원 로봇연기,장수원 사랑과전쟁 유라,장수원 유플러스,장수원 cf 광고

 

 

 

이번에 무한도전에 장수원이 나왔죠 ㅋㅋㅋ

 

진짜 사랑과 전쟁에 나왔을 때 한 로봇 연기로 ㅋㅋㅋㅋ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ㅋㅋㅋ

 

CF도 찍고 예능에도 몇번 나오고 ㅋㅋㅋ

 

장수원의 연기력은 진짜 ㅋㅋㅋㅋ 장수원만이 할 수 있는듯 ㅋㅋㅋㅋ

 

 

 

 

 





 

 

<무도 캡쳐 사진>

 

 

 

 

부부클리닉 사랑과전쟁 아이돌특집에 나와서 연기에 눈뜬 장수원.

 

 

 

 

 

 

유명한 장면이죠 ㅋㅋㅋ

 

유라를 차로 칠뻔한 장면.

 

 

 

 

 

 

어디 다친데 없어요?

 

괜찮아↘요?↗

 

 

 

 

 

 

헐... ㅋㅋㅋㅋㅋ

 

 

 

 

 

 

마니 놀랐쬬?

 

↗미안해요↘

 

 

 

 

 

 

이 연기에 대해 장수원 본인은 대만족 ㅋㅋ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극 사실주의 메소드 연기 ㅋㅋㅋㅋㅋ

 

 

 

 

 

 

이때 장수원이 갑자기 물병을 드는데.

 

 

 

 

 

 

푹.

 

 

 

 

 

 

어.디.다.친.데.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카롭다

 

 

 

 

 

 

짝.

 

 

 

 

 

 

→많이 놀↘라쬬↗?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다른 장면.

 

유라가 눈물을 흘리며 열연하는데.

 

 

 

 

 

 

(깊은분노)

 

레포트 쓰다 잠들어따면서!!!

 

 

 

 

 

 

앞뒤가 안.맞.짜.나!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포.트.쓰.다.잠.들.었.다.면.스.어!!!

 

 

 

 

 

 

ㅋㅋㅋㅋㅋㅋㅋ 장수원의 미친 연기력의 비밀은 바로

 

 

 

 

 

 

1. 그냥 어색하게 하면 된다.

 

 

 

 


 

 

2. 마음 급하게 하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