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문정희 이선균,문정희 프랑스 유학,오만석 문정희 홍성보,택시 문정희 이선균 폭로,이선균 부인 전혜진,이선균 아내 전혜진 사진,이선균 전혜진,문정희 남편 직업,문정희 나이,문정희 리즈 본문

방송연예。

문정희 이선균,문정희 프랑스 유학,오만석 문정희 홍성보,택시 문정희 이선균 폭로,이선균 부인 전혜진,이선균 아내 전혜진 사진,이선균 전혜진,문정희 남편 직업,문정희 나이,문정희 리즈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2. 12:05

 

 

 

문정희 이선균,문정희 프랑스 유학,오만석 문정희 홍성보,택시 문정희 이선균 폭로

이선균 부인 전혜진,이선균 아내 전혜진 사진,이선균 전혜진

문정희 남편 직업,문정희 나이,문정희 리즈

 

 

 

 

 

 

현장토크쇼 택시에 이번에 나온 게스트는 문정희!

 

시작부터 멋진 몸매와 뒤태를 보여준 문정희는 실제로 운동을 좋아해서

마라톤을 한지 3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자기 관리를 엄청 철저하게 한다고~ 운동광이라고~ 하루에 몇키로씩 뛰고 바벨 25kg 든다고~

 

올해 나이 39살인데, 이러한 아름다운 외모를 갖출 수 있었던건 역시 자기관리인듯 'ㅁ'b

 

 

















 

 

 

 

 

 

문정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 한예종 출신이죠

 

문정희와 동기로는 오만석, 장돈건, 이선균 등이 있다고 해요

 

문정희가 처음에는 솔직히 이선균이 뜰줄 몰랐다고 말했는데,

이유는, 너무 털털하고, 스타일도 별로였고, 국방색 목도리에 양말도 안신고 단화신고 그랬기 때문;;

 

그래서 이런 모습을 여자들이 안좋아하니까 성공할지 몰랐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선균 덕분에 현재 결혼한 남편과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해요 ㅋ

 

문정희 남편은 살사때문에 소개팅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남편을 처음 보자마자 느낌이 왔다고,

취미도 같고 느낌도 좋아서 인연이 되었나봐요

 

그렇게 두 사람은 2009년 4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현재 문정희 남편은 대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키가 186cm으로 굉장히 훤칠하다고 하네요

 

 

 

 

 

 

 

 

문정희는 과거에 학교를 졸업하면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간단히 찾아올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현실은 그렇지 못했다고 하죠

 

오디션을 보면 정당하게 역을 따낼거란 생각과는 다른 상황에

속상한 나머지 프랑스로 2년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고 해요

 

유학을 하던 중간에 잠깐 한국에 들어왔는데, 이 때 이선균에게 전화가 와서,

오만석이랑 같이 뮤지컬하는데, 공석이 있으니까 같이 하자는 말을 들었다고 하죠

 

그래서 바로 프랑스 유학 접고서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ㅋ

 

이처럼 세사람은 동기이기도 하지만, 동기 중에서도 상당히 친한 편이었다고 하는데,

대학동기인 홍성보(현재는 롯데홈쇼핑 쇼호스트)의 말에 따르면, 세사람이 러브라인이었다고 하네요 +ㅁ+

 

홍성보 본인은 단 한번도 문정희를 여자로 본적이 없는데,

오만석과 이선균은 문정희를 너무 좋아했다고~

 

문정희 옆에 항상 이선균이랑 오만석이 있었다고 ㅋ

 

그래서 유학 갔을때도 뮤지컬 같이 하자고 한건가? /ㅁ/

 

 





 

 

 

 


 

문정희 동기 중에는 장동건도 있었다고 하죠

 

문정희 말에 따르면, 겁나 잘생긴 장동건은 집중력이 뛰어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학생이었다고 해요

 

상당히 대학시절을 좋게 보낸듯~

 

오만석이 봤을 때, 장동건은, 사람을 집중하게 만드는 무언가 있다고 하네요

 

눈크고 잘생겨서 그런게 아니라, 다른 무언가 집중하게 만드는 에너지가 있다고.

 

아우라 같은거 'ㅁ'

 

 

 

 

 

 

 

사람들이 문정희 리즈 시절이라고 말하는 드라마 연애시대에 나오던 모습

 

 

 

 

 

 

문정희 이야기에서 이선균에 대한 내용이 너무 많이 나오다 보니,

이선균 와이프와 이선균의 과거 러브스토리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네요 ㅋ

 

이선균은 대학로 전지현으로 알려진 전혜진을 엄청 쫓아다녔다고 하죠

 

2003년도에 어느 친목 모임에서 동료 연기자 소개로 만나게된 이선균과 전혜진은,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이선균은 톱스타가 된 다음에는 더욱 전혜진과의 열애 사실을 널리 알리면서,

전혜진으로 하여금 신뢰를 갖게끔 만들었고, 결국 2009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이선균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 중에서 가장 많은 여성분들에게 주목받은건 프로포즈!

 

이선균이 한 태극기 프로포즈는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많은 여자들이 부러워하는 프로포즈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