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원역 어깨깡패 검거,수원역 깡패,수원역 여자깡패,수원 어깨깡패,수원역 어깨깡패 동영상,수원역 어깨빵,수원역 어께깡패,수원역 어깨강패,수원역 어깨깡패 여자만 골라 왜 이럴까 본문

이슈/뉴스。

수원역 어깨깡패 검거,수원역 깡패,수원역 여자깡패,수원 어깨깡패,수원역 어깨깡패 동영상,수원역 어깨빵,수원역 어께깡패,수원역 어깨강패,수원역 어깨깡패 여자만 골라 왜 이럴까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4. 09:18

 

 

 

수원역 어깨깡패 검거,수원역 깡패,수원역 여자깡패,수원 어깨깡패,수원역 어깨깡패 동영상

수원역 어깨빵,수원역 어께깡패,수원역 어깨강패,수원역 어깨깡패 여자만 골라 왜 이럴까

 

 

 

 

 

 

 

 

 

지난달부터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된 동영상 하나가 있는데, 바로 수원역 어깨깡패죠

 

뭐 대단한 사람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그냥 직장인;;;

 

최근에 경찰에 의해 검거되었다고 하네요

 

11월 13일, 경기 수원서부경찰서에서는, 여성들에게 고의적으로 어깨로 몸을 부딪힌 후

욕설을 내뱉은 혐의로 40대 김모씨를 검거했다고 하네요

 

어깨깡패로 알려진 김씨는 그저 제약회사 직원.

(샐러리맨/회사원이 왜 이런건지;;)

 

김씨는 10월 26일 밤 10시 쯤, 약 10분동안 로데오거리를 지나다니면서

지나가던 여자 6인에게 고의적으로 어깨를 부딪히고서는 욕을 한 혐의를 받고 있죠

 

김씨의 이런 이상한 행동은, 10월 29일에 어느 시민이 김씨를 뒤쫓아가면서 몰래 촬영한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만천하에 알려지게 되었어요

 

더군다나 김씨는 여자 말고도, 범행을 저질렀던 당일 저녁 8시부터 2시간동안

수원역 로데오거리 술집 등 가게 4곳에서 업주에게 욕을 하거나 시비를 걸기도 했다고;;;

 

그래서 영업방해 혐의 추가 'ㅁ'....

 

경찰에서 간 김씨는 진술을 통해, 업무 스트레스때문에 이러한 행동을 벌이게 되었다는 이유를 댔다고 하네요

 

 





 

 

 

 

 

 

이분 회사에서 짤리겠네요....;;;

 

업무 스트레스때문에 그러면 그만다니라고 하면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