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유재석 연예대상 몇번? MBC 연예대상 유재석,kbs 연예대상 유재석 수상소감,유재석 대상 횟수,kbs 연예대상 유재석 소감,김준현 김준호 울린 김준현 대상희망가,김대희 김준호 대상희망가 본문

방송연예。

유재석 연예대상 몇번? MBC 연예대상 유재석,kbs 연예대상 유재석 수상소감,유재석 대상 횟수,kbs 연예대상 유재석 소감,김준현 김준호 울린 김준현 대상희망가,김대희 김준호 대상희망가

특별한 무언가 2014. 12. 29. 21:38

 

 

 

유재석 연예대상 몇번? MBC 연예대상 유재석,kbs 연예대상 유재석 수상소감

kbs 연예대상 유재석 소감,김준현 김준호 울린 김준현 대상희망가

김준호 대상희망가,유재석 대상 횟수

 

 

 

 

 

 

 

 

 

 

소속사 공동대표가 돈을 횡령하고서 잠적을 해버려 힘든일을 겪고 있는 개그맨 김준호를 위해

김준현이 이번에 2014 KBS 연예대상 무대에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하였네요

 

최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김우종이 횡령하고 잠수를 타버려서,

직원들인 동료 후배 개그맨들 출연료를 지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으며, 계약이 해지되는 등

상당히 큰 문제를 겪고 있는 개그맨 김준호는 이번에 KBS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죠

 

2013년 대상을 타고 이번에 또 후보에 오른 김준호를 지지하기 위하여 무대에서 김준현은

김준호 대상 희망가 시조를 읊기도 했어요

 

준호 대상 받는다면, KBS 신의 한 수. 대한민국 최고 광대, 주세 주세 대상 주세. 우리 준호 대상 주세

 

"준호 형이 콧물 그리고 옷 벗는거 보면 굉장히 짠하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준호 형이 굉장히 힘들다"

 

"힘든 일이 있어도 시청자들을 웃기려고 노력한다"

 

"슬픔과 눈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웃음만을 위해 노력하는 준호 형이 보기 좋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준호 형이 오늘 대상 받아서 내년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

 

"대상 못 받아도 우리에게 형은 대상이다"

 

"영원한 내 롤모델이다"

 

김준현의 말을 들은 김준호는 눈물을 그렁그렁하게 보이기도 했어요

 

 





 

 

 

 

 

 

 

 

김준호 절친 김대희는 이번 2014 KBS 연예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죠

 

김대희는 수상 소감을 통해 절친 김준호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어요

 

"앞에서 다 울어서 울지 않겠다"

 

"개그맨의 꿈을 심어준 컬투 형님들 감사하다"

 

"후보자들이 쟁쟁해서 예상 못 했는데 혹시나 몰라서 적어왔다"

 

"마지막으로 한사람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준호야"

 

"작년에 대상 탈 때 내 이야기 안 했잖아"

 

"나도 안 할래"

 

 

















 

 

 

 

 

 

 

 

 

 

작년에는 무관의 제왕이었던 유재석이 올해는 KBS에서 연예대상을 타게 되었네요 'ㅁ'b

(완전 축하!! 유느님!!)

 

이번에 대상 후보는 강호동,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차태현 등 6명이었죠

 

이 중에서 KBS에서 해투랑 나는남자다를 진행하고 있는 유재석이 대상을 타게 되었네요

 

유재석은 소감으로 아내(부인) 나경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몰랐다"

 

"많이 받아봤지만 정말 몰랐다"

 

"제가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너무 감사하고 죄송하다"

 

"해피투게더3나는 남자다 스태프들 감사하다"

 

"가족분들과 사랑하는 나경은 씨 등 너무 고맙다"

 

이번에 KBS에서 대상을 받은 유재석은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도 후보로 올라있죠

 

이번 MBC 연예대상은 밤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데, MC는 김성주, 김성령, 박형식이에요

 

이번 시상식은 최초로 100% 시청자 문자 투표로 진행되는데,

대상 후보는 김수로, 서경석, 김구라, 유재석, 박명수, 이렇게 5명이 선정되었어요

 

이 5명 중에서 시청자 문자를 가장 많이 받은 사람이 대상을 타게 되는데,

아무래도 시청자 투표면 유재석이 1등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이죠

 

이번에 KBS에서 받으면서 총 10번의 연예대상을 받은 유재석이

이번에도 대상을 받게되면다면 2관왕과 함께 11번의 대상을 수상하는 인물이 되는거죠

(엄청난 기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