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공유 강남역,서울여대,공유 타임스퀘어,영화 용의자 홍보,공유 어머니 본문

이슈/뉴스。

공유 강남역,서울여대,공유 타임스퀘어,영화 용의자 홍보,공유 어머니

특별한 무언가 2013. 12. 5. 19:47

 

 

 

공유 강남역,서울여대,공유 타임스퀘어,영화 용의자 홍보,공유 어머니

 

 

 

 

 

 

 

 

 

 

 

공유가 강남역에 짠!!! 하고 떴다고 해요 ㅋㅋㅋㅋ /ㅁ/

 

영화 용의자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유가

오늘 오후 1시 쯤에

서울 강남역 M-STAGE 에서 EXTREME RUN 행사에

모습을 나타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아!! 강남역!! ㅋㅋㅋ 갔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이날 행사는 게릴라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약 5백명 정도의 팬이 몰렸다고 하네요

 

역시 공유 '~'b 인기 쩌네

 

회색빛 코트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공유는

팬들에게도 90도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ㅋㅋㅋㅋ

 

추운날 수많은 인파가 몰린걸 보면서 놀라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기쁜듯한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웃음이 가득 ㅋㅋㅋ

 

그래서인지 팬들을 꼭 안아주는 매너도 보였다고 하네요 ㅋㅋㅋ /ㅁ/

 

좋겠네 ㅋㅋㅋ 누군지는 몰라도 ㅋㅋㅋ 계탔네

 

공유의 팬서비스 포옹에

팬들의 마음을 추운날이지만 샤르륵... ㅋㅋㅋ 녹아내렸겠죠 뭐 뻔하지 ㅋㅋ

 

 





 

 

공유는 영화 용의자 홍보를 위하여

강남역 이 외에 다음 장소로는 서울여자대학교 - 서울여대로 갔다고 해요!

 

그리고 그 다음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ㅁ+ 오호... ㅋㅋㅋ

 

근데 문제는 오늘 싹다 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용의자 쇼케이스에

참석한 공유가 강도 높은 액션 연기가 힘들었다는 경험을 얘기했네요~

 

용의자에서 지동철 역할로 나오는 공유는

암벽등반 등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연기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

메이킹 영상에 대해 언급했어요~

 

메이킹 영상 속 본인 모습이 자기가 봐도 힘들어 보인다고 ㅋㅋㅋㅋ

 

가장 힘든 장면은 김성균과 같이한 격투신이었다고 하는데,

3일 정도 협소한 폐가에서 격투신을 찍으면서 뒹굴었다고 해요

 

공유는 어머니가 다시는 이런 영화 찍지 말라고 하였다며

어머니 당부를 밝히기도 했죠 ㅋㅋㅋ

 

참고로, 영화 용의자 개봉일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