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영광 공익,군대,김영광 군입대,공익근무 입대,김영광 아버지 국가유공자 본문

이슈/뉴스。

김영광 공익,군대,김영광 군입대,공익근무 입대,김영광 아버지 국가유공자

특별한 무언가 2013. 12. 5. 20:02

 

 

 

김영광 공익,군대,김영광 군입대,공익근무 입대,김영광 아버지 국가유공자

 

 

 

 

 

 

모델 겸 배우인 김영광이

이번달 말쯤에 입소를 한다고 하네요~

 

김영광은 현역 군대 입대가 아닌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한다고 해요

 

김영광 소속사에서는 오늘 김영광이 이번달에 군입대를 한다는 소식을 밝혔죠

 

공익으로 군복무 의무를 마칠 거라는 말도 하였어요

 

조용한 입대를 원하기에

구체적인 날짜를 밝히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스케줄을 정리하고 있다고~

 

김영광이 현역이 아닌 공익으로 입대를 한다는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것 중에서

유독 궁금해한 것은 바로 공익으로 가는데 왜 6개월이냐는 점!

 

김영광이 공익을 6개월만 하는 이유는 바로,

김영광 아버지가 국가유공자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국가유공자의 아들인 김영광은

관련법에 의거하여 6개월동안 공익근무를 통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되는 것이죠

 

김영광 아버지는 베트남전쟁(월남전) 참전 군인으로

전쟁 중에 병으로 고생하시다가,

김영광이 초등학생이었던 때 사망하셨다고....[...]

 

이러한 사실을 알게된 팬들은

김영광의 안타까운 사연에 슬퍼하고,

공익 6개월만 판정받은 이유에 대해서 수긍하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무조건 연예인이 공익을 받았다고 해서

안좋은 말을 던지고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네요

 

뭐만 하면 그냥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_ =....

 

악플러들...

 

아무튼 뭐 6개월이면 금방 다녀오겠네요~

 

왠지 머리 밀어도 잘 어울릴 것 같으니 ㅋㅋㅋㅋ 한번 훈련소 들어가는 모습은

보고 싶긴 하네요

 

 





 

 

<김영광 사진>

 

 

 

 

 

 

 

 

생긴것도 잘생기고 기럭지도 좋고 비율도 좋고

 

/ㅁ/ 모델은 정말 타고나야 하는듯~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고나 ㅋㅋㅋㅋ 부럽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