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BS 통역 실수 영상,sbs 통역사,풀레코 안녕,페르난다 리마,플레코 안녕,이슬아,이슬기 통역사 본문

이슈/뉴스。

SBS 통역 실수 영상,sbs 통역사,풀레코 안녕,페르난다 리마,플레코 안녕,이슬아,이슬기 통역사

특별한 무언가 2013. 12. 7. 12:39

 

 

 

SBS 통역 실수 영상,sbs 통역사,풀레코 안녕,페르난다 리마,플레코 안녕,이슬아,이슬기 통역사

 

 

 

 

(와 진짜 이분 엄청 섹시하네요 '~'b 대박)

 

 

 

SBS 통역과 페르난다 리마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ㅋㅋㅋㅋ

 

조추첨보다 ㅋㅋㅋ 이 두분이 더 주목받는듯 ㅋㅋㅋㅋㅋㅋ

 

2014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 추첨이

오늘 새벽 1시에 브라질 코스타 두 사우이페에서 펼쳐졌죠

 

월드컵 조추첨은 KBS, MBC, SBS 지상파 3사가

동시에 생중계를 하였어요

 

이번 조추첨에서는 MC를 맡은 페르난다 리마,

로드리고 힐버트 그리고 SBS 통역이 큰 ㅋㅋㅋㅋㅋ 인기를 얻었죠

 

SBS에서는 생중계로 배성재 아나운서, 박문성, 장지현 축구 해설위원을

조추첨 중계 MC로 기용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포루투갈어 동시통역을 담당한

SBS 통역도 함께 ㅋㅋㅋㅋㅋ

 

SBS 통역은 살짝은 어눌하지만 귀여운 말투로 조추첨 내내

친근한 분위기로 통역을 해주었죠 ㅋㅋㅋ

 

긴장한 말투가 ㅋㅋㅋ 고대로 전해지는 통역 ㅋㅋㅋㅋ

 

월드컵 공인구를 소개하는 장면에서

축구공 호나우두라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살찐 호나우두가 나오고 ㅋㅋㅋㅋㅋ

 

월드컵 마스코트 풀레코가 나오니까

플레코 안녕 ㅋㅋㅋㅋㅋㅋ 이러고 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ㅋㅋㅋㅋㅋㅋ /ㅁ/

 

플레코 안녕할때는 다같이 웃고 ㅋㅋㅋㅋㅋㅋ

 

 





 

 

(플레코 안녕~~~ '~'/)

 

 

 

 

SBS 통역이 큰 화제가 되니까,

배성재 아나운서가 본인 트위터에 ㅋㅋㅋㅋ

미녀 이슬기 통역사,통역소녀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울면서 도망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글 올렸네요

 

사진 찍지!!! 궁금한데!! ㅋㅋㅋㅋ

 

이슬아라고 알려졌는데 정정했네요 ㅋㅋㅋ 이슬기로

 

SBS 통역 사진 대신에 아르마딜로 사진을 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중요한게 아닌데 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리나라는 H조에 배정이 되었다는거죠!!

 

조 편성 상당히 좋아요 '~'b 굿!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 이렇게 같은 조에요 ㅋㅋㅋㅋㅋ

 

왠지 이번엔 올라갈 수 있을듯? ㅋㅋㅋㅋ

 

 

















 

<SBS 통역 이슬기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