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둥이 서당 동영상,삼둥이 밍무룩,민국이 서당,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슈퍼맨 송일국 삼둥이,슈퍼맨 삼둥이 서당 송만세,민국이 눈물 폭풍 오열 본문

방송연예。

삼둥이 서당 동영상,삼둥이 밍무룩,민국이 서당,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슈퍼맨 송일국 삼둥이,슈퍼맨 삼둥이 서당 송만세,민국이 눈물 폭풍 오열

특별한 무언가 2015. 1. 26. 14:20

 

 

 

삼둥이 서당 동영상,삼둥이 밍무룩,민국이 서당,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슈퍼맨 송일국 삼둥이,슈퍼맨 삼둥이 서당 송만세

민국이 눈물 폭풍 오열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민속촌 서당에서 교육을 받는 모습이 나왔죠

 

 

<삼둥이 서당 동영상>

 

http://tvpot.daum.net/mypot/View.do?clipid=65328412&ownerid=NFCuTYsUzgw0

 

 





 

 

 

 

 

 

착한 어린이란 무엇인가?!

 

예의를 배우는 삼둥이.

 

 

 

 

 

 

아빠가 불렀을 땐 어떻게 대답을 하는지~

 

 

 

 

 

 

형이 불렀을 때는 어떻게 대답을 하는지~

 

 

 

 

 

 

둘째 민국이 부터 일어나서 나오도록!

 

 

 

 

 

 

방석 정리까지 하는 착한 민국이 ㅋ

 

 

 

 

 

 

아침 인사 연습 시작!

 

 

 

 

 

 

아버지한테 인사!

 

 

 

 

 

 

90도 인사 ㅋㅋㅋ

 

 

 

 

 

 

송일국 아빠 미소.

 

 

 

 

 

 

아버지가 민국이를 부르면 네! 아버지! 하고 대답해야되는데 ㅋㅋ

 

 

 

 

 

 

훈장님이 말하는대로 따라 말하는 민국이 ㅋㅋ

 

 

 

 

 

 

당황한 훈장님 ㅋㅋ

 

 

 

 

 

 

하지만 계속 훈장님 말만 따라하는 민국이 ㅋㅋ

 

 

 

 

 

 

그렇다면 첫째 대한이는?!

 

 

 

 

 

 

네. 아버지.

 

'ㅁ'b 역시 첫째!

 

 

 

 

 

 

듬직하구만~

 

 

 

 

 

 

막내 만세는 ㅋㅋㅋ 인사도 까딱 ㅋㅋ

 

 

 

 

 

 

만세야~~ 라고 아버지가 부르면,

 

 

 

 

 

 

ㅋㅋㅋ 민국이랑 똑같이 이름 따라 부르기 ㅋㅋ

 

 

 

 

 

 

이번엔 송일국이 집적 부르는데.

 

 

 

 

 

 

만세야~

 

 

 

 

 

 

네 아버지~

 

이번엔 대답 잘한 'ㅁ'b

 

 

 

 

 

 

그리고 만세가 동생이니까 대한이랑 민국이에게 형이라고 붙여서 부르라고~

 

 

 

 

 

 

대한이형~

 

 

 

 

 

 

오냐!

 

 

 

 

 

 

민국이형~

 

 

 

 

 

 

민국이 표정 귀여워 ㅋㅋㅋ

 

 

 

 

 

 

이제부터라도 형 동생을 시키겠다는 아빠 송일국.

 

 

 

 

 

 

 

대한이는 그냥 첫째가 아니라, 뱃속에서 동생들을 받치고 있던 첫째라고~

 

 

 

 

 

 

그리고 첫째보다는 둘째랑 셋째에 손이 더 많이 갔다고~

 

 

 

 

 

 

대한이는 혼자서 잘 버텼다고~

 

주사맞을때도 안울었죠 'ㅁ'b

 

 

 

 

 

 

이 모습을 보면, 동생들 입도 닦아주고~

 

 

 

 

 

 

 

그래서 이제부터는 대한이에게는 반드시 형이라고 하게 해야겠다고!

 

 

















 

 

 

 

 

 

 

 

민국이가 먹물이 묻어있는 붓을 바닥, 책상에 낙서하면서 장난을 치기도 했어요

 

이를 본 훈장님은 민국이에게 나오라고 호통을 쳤고, 회초리를 들고서 민국이를 혼냈죠

 

겁먹은 민국이는 결국 입술을 비쭉대다가 눈물을 흘렸어요

 

그런데, 우는 모습이 너무 귀엽!!

 

혼내던 훈장님은 민국이가 우는 모습을 보고서 민국이를 안아주었죠

 

서럽게 울던 민국이는 훈장님이 사탕을 주니까 눈물을 뚝 그치기도 했어요

 

첫째인 대한이는 형이란 이유로 훈장님께 같이 혼나게 되었는데,

민국이를 안아주고 눈물을 닦아줬어요

 

형들이 혼나는 모습을 본 막내 만세도 눈물을 흘렸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