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씨스타 효린 엄마 나이,나혼자산다 효린 엄마 커플 운동복 구입,효린 어머니 나이,씨스타 효린 어머니,시스타 효린 아버지 해병대 장교 출신,씨스타 효린 아빠,효린 나이,효린 부모님 본문

방송연예。

씨스타 효린 엄마 나이,나혼자산다 효린 엄마 커플 운동복 구입,효린 어머니 나이,씨스타 효린 어머니,시스타 효린 아버지 해병대 장교 출신,씨스타 효린 아빠,효린 나이,효린 부모님

특별한 무언가 2015. 1. 26. 11:24

 

 

 

씨스타 효린 엄마 나이,나혼자산다 효린 엄마 커플 운동복 구입,효린 어머니 나이

씨스타 효린 어머니,시스타 효린 아버지 해병대 장교 출신

씨스타 효린 아빠,효린 나이,효린 부모님

 

 

 

MBC 나혼자산다 최근 방송에서 씨스타 멤버 효린(나이 25살, 1991년생)의 어머니가 나오셨죠 ㅋ

 

예전에도 방송을 통해 얼굴이 공개된적이 있는데, 동안 외모가 'ㅁ'b 또 다시 주목받고 있네요

 

이번 방송에서 효린과 효린 어머니는 압구정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전현무가 효린 엄마를 보고서 스타일리스트 아니냐고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어요

 

실제로 효린 어머니는 동안 외모여서 3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죠

 

효린과 눈매 등 얼굴이 비슷해서 언니라고 해도 될정도~

 

이러한 효린 어머니의 실제 나이는 46세! 1970년생이라고 하네요

 

김광규보다 3살밖에 안어리다고 ^^;;;

 

 





 

 

 

 

 

어머니를 코디(맵시가꿈이)로 착각한 전현무.

 

김광규보다 3살 어린 운동복을 좋아하시는 어머니.

 

 

 

 

 

 

압구정 쇼핑 ㄱㄱ.

 

 

 

 

 

 

 

외모가 어려서 진짜 엄마라고 하면 안믿을듯~

 

 

 

 

 

 

직원들의 기분 좋은 멘트까지 ㅋ

 

 

 

 

 

 

착한 말만 하실것 같지만, 실제로는 솔직한 성격을 가지신 엄마 ㅋㅋㅋㅋ

 

딸이지만 널 감당할 남자가 없다고 ㅋㅋㅋ

 

 

 

 

 

 

 

예전에 맘마미아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

 

 

 

 

 

 

효린 엄마는 22살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효린과 나이차이가 일반적인 엄마와 딸에 비하여 크게 나지도 않고,

얼굴도 동안이라 더욱 나이차이가 나지 않아보이는 것 같아요

 

 

과거 효린은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아버지가 해병대 장교 출신이라는 이야기를 꺼낸적이 있죠

 

엄하신 아버지 때문에 통금시간인 저녁 8시를 반드시 지켜야만 했다고.

 

하지만, 통금시간을 지키면서도 놀때는 화끈하게 잘 놀았다고 하네요 ㅋ

 

한편, 효린 배에 보면 문신이 있죠

 

이는 패션이라기 보다는 효린이 배에 있는 수술 자국을 가리기 위하여 한 문신이라고 해요

 

그동안 복부에 흉터가 있어서 예쁜 옷을 못입는게 아쉬웠고, 수술자국이 콤플렉스였는데,

이런 것들을 해소하기 위하여 문신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효린을 그냥 보면 굉장히 튼튼하고 건강해보이는데,

실제로 어린시절에 담도폐쇄증 수술을 하여, 쓸개를 떼어내었으며,

장중첩증때문에 절제술까지 받을 정도로 약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받은 수술이니, 흉터가 상당히 짙게 남아있었겠죠

 

효린은 수술 흉터를 없애면서 종교적 의미(누구를 위하여 노래를 한다는)를 문신에 담았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