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라스 강균성 머리,라디오스타 강균성 tears,강균성 티얼스,강균성 소찬휘 tears,강균성 순결서약,강균성 여자친구,강균성 스킨십,강균성 결혼,강균성 고음,강균성 쉬즈곤,강균성 티어스 본문

이슈/뉴스。

라스 강균성 머리,라디오스타 강균성 tears,강균성 티얼스,강균성 소찬휘 tears,강균성 순결서약,강균성 여자친구,강균성 스킨십,강균성 결혼,강균성 고음,강균성 쉬즈곤,강균성 티어스

특별한 무언가 2015. 2. 12. 13:47

 

 

 

라스 강균성 머리,라디오스타 강균성 tears,강균성 티얼스,강균성 소찬휘 tears

강균성 순결서약,강균성 여자친구,강균성 스킨십,강균성 결혼,강균성 고음

강균성 쉬즈곤,강균성 티어스

 

 

 

어제 라스에 여자친구없는 멤버들~ 발렌타인데이 때 초콜릿 못받을거 같은 사람들로 구성된 방송이 나왔죠 ㅋㅋㅋ

 

멤버는 김승수, 조동혁, 정기고, 노을의 강균성인데,

강균성 분량이 제일 많았던 듯 싶네요 ㅋㅋㅋㅋㅋ

 

박진영 에피소드, 성대모사, 헤어스타일, 소찬휘 티얼스 원키로 부르기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진심 ㅋㅋㅋㅋ 대박 웃긴듯 ㅋㅋㅋㅋ

 

 

 

 

 

 

강균성은 본인이 생각했을 때 가장 남자다울 때가~

 

 

 

 

 

 

스킨십을 하다가 못참겠다고 말하는 순간이라고 ㅋㅋㅋ

 

 

 

 

 

 

스킨십 진도를 더 나갈 수 있지만, 거기서 딱 스탑! 멈추는거~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는데 ㅋㅋ

 

 

 

 

 

 

여자친구랑 스킨십을 하긴 하는데,

 

 

 

 

 

 

어느정도 진도를 빼서 더 깊은 관계를 하려고 한다면,

 

 

 

 

 

 

참고서 나중에 하는게 더욱 좋으니까 그 순간을 참는다고 ㅋㅋㅋ

 

 

 

 

 

 

스킨십을 하다가 갑자기 ㅋㅋㅋ

 

 

 

 

 

 

아아아아아악!!!

 

 

 

 

 

 

아... 진짜 힘들다 오늘 ㅋㅋㅋ

 

절제의 미학 ㅋㅋㅋㅋ

 

 

 

 

 

 

여자한테 거부당한게 아니라 그냥 스스로 그러는것!

 

 

 

 

 

 

스킨십 도중 참을성 로딩.

 

 

 

 

 

 

참을성 시전.

 

 

 

 

 

 

아아악!!!

 

 

 

 

 

 

그리고서 상남자 다운 멘트 발포.

 

 

 

 

 

 

진짜 못참겠는데... 참아야겠다 어쩔 수가 없다 널 아끼니까~♡

 

 

 

 

 

 

ㅋㅋㅋㅋㅋ 여자가 오해를 할 수도 있는건, 다른데서 확인시켜 줄 수 있다고!

 

 

 

 

 

 

안고 있을 때 더욱 밀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준다고 *-_-*

 

 

 

 

 

 

아낀 후 하면 기쁨이 배가 된다!

 

 

 





 

 

 

<강균성 여자친구와의 스킨십 관련 동영상>

 

 

 

 

발라드를 부르는 노을이지만 ㅋㅋㅋㅋㅋ 일상 이야기 할 때는 대폭소 ㅋㅋㅋ

 

 

 

<결혼을 안하는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방송 많이 나와서 돈 많이 벌길~

 

 

 

<강균성 순결서약>

 

 

 

 

예전에 나왔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말한 순결서약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균성 진짜 말만 하면 핵폭탄급 ㅋㅋㅋㅋㅋㅋㅋㅋ

 

 

 

<강균성 소찬휘 tears 노래 듣기>

 

 

 

 

이번에 라스에서도 소찬휘 노래 원키로 불렀는데,

라스는 봤으니까, 라디오에서 했던 걸로 'ㅁ'/

(라스랑 똑같죠 ㅋㅋㅋㅋㅋ 김경호 + 김장훈 + 닭 버전)

 

진짜 고음 쭉쭉 잘 올라가는듯~

 

어제 라스에서 말한거 보니까 3옥 솔? 까지인가? 무난하게인가?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강균성 쉬즈곤>

 

 

 

 

이건 예전에 세바퀴에 나와서 잠깐 쉬즈곤 짧게 보여준 장면~

 

이제 예능에서 섭외 잘 올듯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