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강균성 개인기 퍼레이드,강균성 동영상,강균성 조현아 패러디,강균성 성대모사,강균성 애봉이,강균성 조현아,강균성 라스,강균성 김경호,강균성 모창,강균성 박진영,강균성 JYP 본문

이슈/뉴스。

강균성 개인기 퍼레이드,강균성 동영상,강균성 조현아 패러디,강균성 성대모사,강균성 애봉이,강균성 조현아,강균성 라스,강균성 김경호,강균성 모창,강균성 박진영,강균성 JYP

특별한 무언가 2015. 2. 12. 14:12

 

 

 

강균성 개인기 퍼레이드,강균성 동영상,강균성 조현아 패러디

강균성 성대모사,강균성 애봉이,강균성 조현아,강균성 라스

강균성 김경호,강균성 모창,강균성 박진영,강균성 JYP

 


 

어제 라디오스타의 분량 승리자 강균성의 개인기 퍼레이드!!

 

박진영과 있었던 에피소드부터, 김경호 모창, 김장훈 + 닭 모창, 조현아 눈빛 패러디 등

어제 라스는 정말 강균성이 살렸네요 'ㅁ'b

 

 

 

 

 

 

스타트는 애봉이 닮은 모습부터 ㅋㅋㅋㅋ

 

강애봉씨 ㅋㅋㅋㅋ

 

 





 

 

 

 

 

박진영(JYP)에서는 5년 계약 중 한달에 평균 40만원받고서 앨범이 잘안되고

4년 지난 상태(계약 1년 남은 상태)에서 방출된 노을이지만,

나오고나서 지금은 잘되는듯 싶죠 'ㅁ'b

 

특히 강균성의 이번 에피소드와 개인기들로 인하여 ㅋㅋㅋ 예능프로에 자주 나올거라 기대되네요

 

 

 

 

 

 

10년동안 단 한번도 이야기하지 않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방송에서 푸는 박진영의 에피소드!

 

말해서 박진영에게 죽을지도 모른다고 ㅋㅋ

 

 

 

 

 

 

과거 비가 일본에 쇼케이스를 하러 가게 되었는데,

 

 

 

 

 

 

박진영도 굳이 본인까지 쇼케이스를 하겠다고 주장.

 

 

 

 

 

 

그래서 어쨌든 갔는데, 이 때 쇼케이스에서 노래를 하다가 사고가 발생.

 

 

 

 

 

 

그날따라 이상하게 음정도 불안하고, 성대가 위로 붙어서, 원래 음보다 훨씬 높게 잡음.

 

 

 

 

 

 

그래서 결국에 난 여자가 있는데라는 곡이 타령 + 음이탈 + 당황 + 타잔 소리가 변질 ㅋㅋㅋㅋ

 

 

 

 

 

 

어디로 갈지를 모올라핰!!

 

 

 

 

 

 

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말고도 여러가지 개인기를 가지고 있는 만능 재주꾼 강균성 ㅋㅋ

 

 

 

 

 

 

화난 김경호의 장윤정 어머나 버전.

 

 

 

 

 

 

ㄱㄱㄱ!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오아와아~~

 

 

 

 

 

 

그리고 또 다른 개인기 이휘재 ㅋㅋ

 

 

 

 

 

 

눈썹과 눈 사이가 멀어서 눈썹 문신까지 한 이휘재.

 

 

 

 

 

 

눈썹 올리면 이휘재 ㅋㅋ

 

 

 

 

 

 

얼핏보니 김민교도 닮은꼴 ㅋㅋㅋ

 

 

 

 

 

 

입모으고 눈 작게 뜨면 이봉주 ㅋㅋㅋ

 

 

 

 

 

 

이번엔 바이브의 윤민수 따라잡기.

 

 

 

 

 

 

턱관절이 안좋은 윤민수 버전 모창.

 

 

 

 

 

 

모~ 은~ 얼~

 

 

 

 

 

 

아~ 우~ 니~ 아~ 어~ 한~ 하~ 는~

 

 

 

 

 

 

으~ 여~ 아~

 

 

 

 

 

 

이번엔 김장훈 성대모사.

 

 

 

 

 

 

감장훈 + 닭!

 

 

 

 

 

 

닭소리랑 창법이 비슷하다는 김장훈.

 

 

 

 

 

 

그대열~

 

 

 

 

 

 

나화 가따 화오옭~

 

 

 

 

 

 

마지막으로 조현아 패러디까지 ㅋㅋㅋ

 

 

 

 

<동영상>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균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