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제주 8호광장 화재,제주시 8호광장 화재,제주도 8호광장 화재,제주연삼로 8호광장 화재,제주 8호광장 불,제주화재,제주불,제주시 연삼로 8호광장,제주도화재,제주도불,제주 아파트 화재 본문

이슈/뉴스。

제주 8호광장 화재,제주시 8호광장 화재,제주도 8호광장 화재,제주연삼로 8호광장 화재,제주 8호광장 불,제주화재,제주불,제주시 연삼로 8호광장,제주도화재,제주도불,제주 아파트 화재

특별한 무언가 2015. 2. 15. 22:03

 

 

 

제주 8호광장 화재,제주시 8호광장 화재,제주도 8호광장 화재

제주연삼로 8호광장 화재,제주 8호광장 불,제주화재,제주불

제주시 연삼로 8호광장,제주도화재,제주도불,제주 아파트 화재

 

 

 

 

 

 

 

 

 

 

 

2015년 2월 15일 저녁 7시 14분 쯤, 제주시 연삼로 8호 광장 근처 공업사에서 불이 발생되어요

 

이 불은 인근에 위치해있던(약 2~3m 거리로 거의 바로 옆) 11층 h아파트로 불길이 옮겨붙게 되었죠

 

불은 공업사를 전소시켰으며, 아파트 2~3층 가량 일부분을 태우고서 약 40분만에 진화되었어요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큰 피해로 확산되진 않았죠

 

화재가 발생되면서 유독가스 및 연기가 퍼지면서,

근처에 있는 아파트 주민 및 학원생 등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하기도 했어요

 

근처에 아파트와 입시학원 건물 등이 밀집해 있어서, 불이 번진다면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었는데,

약 700m 거리에 제주소방서 전 인력이 화재진압에 나서면서 불길을 잡을 수가 있었죠

 

아파트 건물, 입시학원 등에 있었던 주민, 학생 등 약 50명은

불이 발생된 이후 신속하게 대피하여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해요

 

불은 아파트 7층까지 번져서 외벽을 태워버렸지만, 아파트 내부로는 번지지 않았어요

 

목격자들의 말에 따르면, 공업사에서 불이 발생되는 동안에 계속 폭발음과 함께 불꽃이 튀었다고 해요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 말에 따르면, 불이 발생된 이후 탈출을 시도했는데,

계단에는 이미 연기가 들어온 상태였다고 하네요

 

현재, 경찰 및 소방 당국에서는 화재의 정확한 원인 및 피해규모를 조사하고 있으며,

혹시나 확인되지 않은 인명피해가 있는지도 추가적으로 확인 중이라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