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욕설 찌라시,디스패치 예원 이태임 욕설 내용,d피셜 제주도 욕바람 인증샷,장광자 할머니,루엔키니,이태임 해녀 할머니,이태임찌라시,이태임사과,이태임공식입장 본문

이슈/뉴스。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욕설 찌라시,디스패치 예원 이태임 욕설 내용,d피셜 제주도 욕바람 인증샷,장광자 할머니,루엔키니,이태임 해녀 할머니,이태임찌라시,이태임사과,이태임공식입장

특별한 무언가 2015. 3. 6. 17:40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욕설 찌라시,디스패치 예원 이태임 욕설 내용

d피셜 제주도 욕바람 인증샷,장광자 할머니,루엔키니

이태임 해녀 할머니,이태임찌라시,이태임사과,이태임공식입장

 

 

 

 

 

 

 

 

디스패치에서 이번 이태임 사건에 대한 기사를 올렸죠

 

<D피셜 제주도 욕바람 인증샷> 이라고 하는 제목의 이 기사에는

당시 제주도에서 있었던 상황에 대해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종합한 내용이 담겨져 있어요

 

디스패치 기사에 따르면, 이태임이 욕설을 한게 맞고, 예원은 반말을 한적이 없다고 하네요

 

디스패치 측에서는 띠과외 촬영 장소에 3월 5일 직접 방문하여, 제주도 해녀 장광자 할머니와

루엔키니에게 당시의 상황을 듣게되었어요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장광자 할머니는 이태임이 욕을 할 사람이 아니라고 증언하였으며,

이태임을 딸이라고 부르고 있었죠

 

장광자 할머니

 

"이태임이 집에 도착했을 때부터 이미 눈물이 맺힌 상태였다"

 

"10년 동안 탤런트 생활을 했는데 전부 실패했다고 하더라"

 

"지금 출연하는 드라마(내 마음 반짝반짝)도 잘 안될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할머니 말을 들으면, 이태임이 요즘에 멘탈이 상당히 안좋았던듯 싶네요

 

이후 이태임은 물에 들어갔다 나왔고, 이를 본 예원이 가서 춥지 않냐는 말을 건네자,

이태임이 욕설을 내뱉기 시작했다고 하죠

 

예원은 반말은 전혀 안했고, 이태임은 2~3분 정도 계속해서 예원에게 욕설을 내뱉기 시작했고

예원을 결국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고 해요

 

이태임은 욕설과 함께 마치 때리려고 하는 듯한 포즈도 취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루엔키니와 인증샷을 찍은 모습을 보면 눈이 퉁퉁 부어있죠

 

결국 이태임은 먼저 제주도에서 떠났고, 띠과외 녹화가 마무리되지 않은 상황에서

울음을 멈춘 예원이 엔딩을 잘 마무리지었다고 하네요

 

 





 

 

 

< 이태임 사건 디스패치 기사 - d피셜 제주도 욕바람 인증샷 >


http://www.dispatch.co.kr/243174

 

 

 

 

자신의 현재 상태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이태임.

 

 

 

 

 

 

갈치국이 식어서 비리다고 말한 이태임.

 

 

 

 

 

 

이날 처음 만난 예원과 이태임.

 

 

 

 

 

 

이 당시만 하더라도 이태임은 노래도 부르면서 기분이 좋았다고.

 

 

 

 

 

 

갑작스럽게 욕설을 던진 이태임.

 

반박 한번도 못하고 욕만 듣다가 운 예원.

 

 

 

 

 

 

눈이 퉁퉁 부운 예원.

 

 

 

 

 

 

엔딩을 자신이 하겠다고 한 예원.

 

그리고 계속 이태임을 찾는 장광자 할머니.

 

 

 

 

 

 

최근 나온 찌라시 내용.

 

위의 내용 이 외에도 특정 신체 부위를 어떻게 하겠다는 말도 던졌다고 하는데,

사실/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죠

 

 

 

 

 

 

처음에 이태임 측에서는 예원이 반말을 했다고 말했지만,

디스패치 측에서는 반말한적 없다고 보도하였네요

 

 

 

 

 

 

인터넷에 돌고 있는 이태임이 열받은 이유인데,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어요

 

 

 

 

이태임 소속사 어니언 매니지먼트 그룹에서는 이번 사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히고 사과를 전달하였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24일 예원 씨가 먼저 나에게 말을 걸었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 말이 나에겐 처음 만난 분 이었기에 나를 걱정해주는 친근한 말처럼 들리지는 않았었다"

 

"예원 씨에게 상처 줘서 미안하고 그 순간 느껴지는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해서는 안 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

 

"맹세컨대 그 정도(증권가찌라시 정도) 수위의 욕은 절대 아니었다"

 

"예원 씨의 말이 짧게 들렸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할 일이 아니었으며, 예원 씨가 나를 걱정해주는 말이었는데 그때 나의 상황에서는 좋게 받아들여지지가 않았었던 것 같다"

 

"그래서 순간 내 감정을 표출해 버린 것 같다"

 

"예원씨에게 개인적으로 많이 미안하며, 사과하고 싶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이재훈 선배님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을 꼭 전달 드리고 싶으며, 향후 더 좋은 활동을 할 예원 씨에게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이태임은 드라마 내마음 반짝반짝에도 다시 합류하였죠

 

내반반 16회 촬영 현장에 이태임이 등장하였고, 다른 배우들과 연기를 잘 마무리지었다고 해요

 

이번에 녹화한 방송분은 3월 8일에 방송될 예정이죠

 

다음주 촬영분은 현재 없는 상태라고 해요

 

17회랑 18회에는 안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