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최종 4인 멤버 선정,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전현무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무도 식스맨 유병재,무도 식스맨 후보,무한도전 류정남 누나 류국화 친누나 본문

방송연예。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최종 4인 멤버 선정,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전현무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무도 식스맨 유병재,무도 식스맨 후보,무한도전 류정남 누나 류국화 친누나

특별한 무언가 2015. 3. 27. 14:21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최종 4인 멤버 선정

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전현무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

무도 식스맨 유병재,무도 식스맨 후보,무한도전 류정남 누나 류국화 친누나

 

 

 

 

 

 

 

 

무한도전에서 길과 노홍철이 하차한 후 5명이서 이래저래 방송을 하기에 제약이 많다보니,

어느정도 균형도 맞추고, 방송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새 멤버을 뽑고 있죠

 

바로 식스맨!

 

지난 방송을 통해 수십명의 후보들이 거론되었는데,

이번에 극비리에 8명만 대상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ㅁ'

 

이번 녹화에 참여한 사람은, 장동민, 전현무,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 유병재라고~

 

아무래도 무도 멤버로 어울리면서, 의지도 있는 사람들을 뽑은듯 싶은데,

좋아하던 캐릭터가 8인으로 선택되지 않아서 좀 아쉬운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뭐 어짜피 1명만 뽑는거라 다 들어갈 순 없지만)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최종 4인 멤버 선정)

 

 

 

이번에 촬영한 인물들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장동민은 하면 좋겠지만, 박명수가 많이 죽을듯 싶긴 해요

 

장동민 요즘 진짜 최고 좋은데 'ㅁ'b

 

장동민이 들어가면 박명수가 순해질지도? ㅋㅋㅋ

 

 

 

 

 

 

전현무는 겁이 많긴 하지만, 왠지 지적인 면이 멤버들이랑 좀 안어울리는것 같기도 ㅋㅋㅋ 하고 ㅋㅋㅋ

 

그리고 요즘에 하는게 많아서 아무래도 무리가 아닐까 싶은~

 

 

 

 

 

 

서장훈은 무도로 인하여 최근 엄청난 인기와 방송량을 소화하고 있죠

 

서장훈이 멤버처럼 활동해온건 맞긴 한데, 멤버로 들어오면 뭔가 신선하지가 않을듯한~

 

 

 

 

 

 

앞뒤가 똑같은 홍진경 ㅋㅋㅋㅋ

 

홍진경 굉장히 열심히 하긴 하는데 ㅋㅋㅋ 그냥 안될 것 같은 기분이 ㅋㅋㅋ

 

 

 

 

 

 

스타킹에 나오고 있으면서 강호동에게 보내달라고까지 말한 광희!

 

광희 오면 잘 어울릴거 같긴 한데 ㅋㅋㅋ 너 이러다 안되면 어쩔려고 그러니 ㅋㅋㅋ

 

 

 

 

 

 

잘생겼지만 망가질수도 있다는 의지를 보여준 최시원!

 

왠지 최시원은 해외에 스케줄이 많다보니, 소속사에서 안해줄듯한 ㅋㅋ

 

 

 

 

 

 

돌아이 노홍철이 사라진 후 뭔가 다들 좀 임팩트가 없었는데,

후보로 나온 강균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홍철보다 업그레이드된 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캐릭터더라구요

 

아니 그냥 라스나 뭐 그런데 나올 때는 마냥 웃긴애구나 생각했는데,

이번 후보 인터뷰 방송에서는 진짜 ㅋㅋㅋㅋㅋ 대박!

 

처음에는 별로라 생각했는데, 이중인격 모습 보고 왠지 끌린~

 

 

 

 

 

 

한다 그랬다가 안한다 그랬다가 ㅋㅋㅋㅋ 자꾸 자신의 의식이 오락가락하는 유병재~

 

그래도 사람들은 유병재가 요즘 핫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캐릭터가 괜찮아서,

식스맨으로 적합하다는 의견들을 많이 보이고 있네요

 

 

 

(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전현무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무도 식스맨 유병재)

 

 

 

이번 식스맨은 녹화한 8명 중에서 청문회를 거친 뒤에

멤버들, 예능국 PD 투표와 제작진 논의를 하여 최종 4인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해요

 

최종 4인은 3월 28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인데,

체력 검증, 정치 상식 퀴즈, 사회 상식 퀴즈, 미션 수행 등을 하게 되며,

음주운전을 안한다는 서약서까지 작성한 다음에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최근 무도 측에서 4인 선발에 대한 내용이 언론 보도와는 조금 다른 점이 있다고 말하면서,

방송 내용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상당히 말들이 많더라구요

 

궁금하면 내일! 본방사수! /ㅁ/

 

 

 

 

 

 

한편, 제가 좋아하는 (콩)홍진호와 뭔가 안타까워보이는 류정남은 이번 8인 후보에 없었다고 하죠

 

어느새 36살이나 되었다고 하는 류정남은 간혹 개콘에서 모습을 보이곤 하는데,

(요즘에는 또 잘 안보이죠)

진짜 모습이 너무나도 안쓰러워서 ㅠ_- 왠지 무도에 정식 멤버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자주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더라구요

 

우리 유느님이 언젠가 다시 한번 불러주지 않을까 싶기도~

 

 

 

(무도 식스맨 후보,무한도전 류정남 누나 류국화 친누나)

 

 

 

한편, 류정남 누나(친누나)가 2012년도에 방송에 출연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tvN 주부 노래 오디션인 슈퍼디바에 출연했다고 하는데,

당시에 동생이 개그맨 류정남이라고 언급한적이 있다고 하죠

(이 방송을 안봐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