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NL 이규한 여자친구 사진,이규한 나이,이규한 여자친구 나이,SNL코리아 이규한 여친 얼굴 공개,이규한 여자친구 직업,이규한 여친 직업,이규한 아버지 건설회사,이규한 집안,이규한 탈모 본문

방송연예。

SNL 이규한 여자친구 사진,이규한 나이,이규한 여자친구 나이,SNL코리아 이규한 여친 얼굴 공개,이규한 여자친구 직업,이규한 여친 직업,이규한 아버지 건설회사,이규한 집안,이규한 탈모

특별한 무언가 2015. 4. 19. 13:05

 

 

 

SNL 이규한 여자친구 사진,이규한 나이,이규한 여자친구 나이

SNL코리아 이규한 여친 얼굴 공개,이규한 여자친구 직업

이규한 여친 직업,이규한 아버지 건설회사,이규한 집안,이규한 탈모

 

 

 

 

 

 

어제 방송된 SNL코리아 게스트는 이규한이었죠

 

이규한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를 공개하였고,

자신의 콤플렉스인 탈모를 셀프디스하기도 했어요 ㅋ

 

 

 

(이규한 탈모)

 

 

 

이규한은 탈모를 소재로 하는 콩트 - 털짜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어요

 

타짜의 패러디물인 털짜에서, 이규한은 머리카락을 내걸고 카드 게임을 했죠

 

이규한은 고니 캐릭터로 나왔고, 정성호가 아귀 역할로 나왔어요

 

이규한은, 자신이 털짜의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탈모 샴푸, 프로페시아, 미녹시딜, 렌틸콩, 여성초 발모팩 등 안써본게 없다고 언급하였어요

 

게임을 진행할 수록 머리카락을 잃게되는 이규한은, 결국 베지터같다는 놀림까지 받게 되었죠

 

 





 

 

 

(SNL 이규한 여자친구 사진,이규한 나이,이규한 여자친구 나이,SNL코리아 이규한 여친 얼굴 공개)

 

 

 

이규한은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여자친구 얼굴을 공개하였어요

 

오프닝에서, 이규한은,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오고 싶었는데 이루어졌다며,

모든걸 제대로 보여드릴거라는 포부를 밝혔죠

 

이후, 방청객 중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언급을 하였는데,

스튜디오에는 실제로 이규한 여친이 자리를 함께 하고 있었어요

 

카메라는 이규한 여친 얼굴을 찍었고, 공개된 이규한 여자친구는 부끄러운듯한 표정을 지었죠

 

이규한 여자친구 외모는 'ㅁ'b 대박!

 

이규한이 공개할만한 이유가 있는듯 싶더라구요

 

약간 박한별 느낌도 나기도 하고, 아무튼 청순하고, 연예인같은 느낌의 외모를 주고 있었어요

 

연예인 지망생이 아닌가 싶기도 한~

 

 

 

 

 

 

과거 이규한이 해투에 출연하여, 여자친구 직업을 네티즌이라고 말한적이 있죠

 

실제로 무슨일을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규한 기사에 악플을 달고 다니는걸 웃기려고 한 말인듯 싶어요

 

이규한 여자친구는 (이규한 말로는) 기분전환을 위해 악플을 단다고 ㅋ

 

이규한은 과거 여자친구를 처음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다고 하죠

(그럴만한 외모 'ㅁ'b)

 

첫눈에 반한 여자친구에게 고백을 했는데, 이규한의 직업 -> 연예인이라는 직업때문에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시에 이규한의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 않았기에,

(그래도 드라마는 꽤 나온편인데...)

무방비 상태로 다니더라도 아무도 못알아본다고 말하여 설득을 하였고,

사귄 후에 진짜로 그냥 대놓고 다녔다고 해요 ㅋ

 

공개 연애를 하게된 이후, 이규한은 젠틀해 보이기 위하여, 여친과 어디를 가면 의자를 빼주곤 했는데,

여친은 의식하지말라고 ㅋㅋㅋ 이 xx ㅋㅋㅋ 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죠

 

이규한 여친이 비속어를 많이 사용한다고, 화통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한번은 뮤지컬 공연을 갔었는데, 여친이 욕을 너무 많이 해서 싸운적도 있다고 하네요

 

공개 연애 이후 기사들에 좋은 내용들이 있었는데,

이러한 기사에 여친은 가식떨지말라고 악플을 달기도 했다고 ㅋ

 

이규한이 잘해주면 좋아요를 누르고, 맘에 안들면 악프을 단다고 ㅋ

 

 

 

(이규한 여자친구 직업,이규한 여친 직업,이규한 아버지 건설회사,이규한 집안)

 

 

 

 

 

 

이규한은 현재 사귀고 있는 여친과 결혼식 날짜를 잡은건 아니지만, 1~2년 안으로 결혼할 예정이라고 해요

 

여자친구랑 만난지 꽤 오래되었다고 하는데, 여친이 성인이 될 무렵부터 만났다고 하죠

 

그 이후로 아는 사이였다가, 정식으로 교제한지는 1~2년 정도 된듯 싶어요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죠

 

이규한 여친은 이규한과 8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그러면 올해 28살이겠네요

(1988년생)

 

얼굴까지 공개했으니, 조만간 결혼 소식이 전해지는 건 아닌가 싶은 생각도?! ^-^

 

한편, 이규한이 과거에 자신의 집안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이규한 아버지는 건설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다고 하며, 그래서 어렸을 때 유복하게 자랐다고 하죠

 

솔직하게, 집안이 어느정도 재력이 있기때문에, 현재까지 연예인 생활을 하며 버틸 수 있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