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복면가왕 지나 동영상,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여우,복면가왕 지나 나돌아가,지나 눈물,지나 몸매,지나 키 몸무게,복면가왕 석고부인 누구,복면가왕 우아한 석고부인,복면가왕 하수빈 본문

방송연예。

복면가왕 지나 동영상,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여우,복면가왕 지나 나돌아가,지나 눈물,지나 몸매,지나 키 몸무게,복면가왕 석고부인 누구,복면가왕 우아한 석고부인,복면가왕 하수빈

특별한 무언가 2015. 4. 20. 12:45

 

 

 

복면가왕 지나 동영상,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여우,복면가왕 지나 나돌아가

지나 눈물,지나 몸매,지나 키 몸무게

복면가왕 석고부인 누구,복면가왕 우아한 석고부인,복면가왕 하수빈

 

 

 

(복면가왕 지나)

 

(복면가왕 지나 이상한나라의 여우 알아본 백지영)

 

(복면가왕 지나 눈물)

 

(복면가왕 지나 화이팅!)

 

 

 

가수 지나(진짜사나이 때 실제 측정한 키 166.4cm 몸무게 50kg)가 복면가왕에 출연하였죠

 

지나는 이상한 나라의 여우라는 닉네임으로 가면을 쓰고서 출연하여,

우아한 석고부인과 대결을 펼쳤어요

 

지나는 가수 J의 어제처럼을 선곡하여 불렀는데,

상당히 청아한 목소리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죠

 

판정단들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는데,

유일하게 백지영이 한번에 알아보았어요

 

고음을 낼 때 얇은 바이브레이션을 내는데, 그게 지나의 스타일이라며, 이상한 나라의 여우를 지나로 지목하였죠

 

투표 이후 지나는 패배하였고,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였어요

 

백지영 말대로 정체는 지나였고, 지나는 원래 2라운드에 나가면 부르려고 했던 노래,

자신이 연습생 시절에 많이 불렀던 박진영의 나돌아가를 추가로 불렀죠

 

그런데, 지나는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울컥하더니, 눈물을 보였어요

 

지나는 복면가왕에 출연하기 전에, 인터뷰를 통해,

누군가 자신의 외모가 아닌 목소리만 듣고서 알아봐줄지 궁금했다며,

그동안 너무 외적인면에만 치중한게 아닌가 싶어서 걱정이 되었다고 밝혔어요

 

그런데, 백지영이 자신의 목소리만 듣고서 알아봐주었을 때,

자신은 승패를 떠나서 이미 승리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자신의 목소리를 알아봐준게 너무나도 기뻤다고 말하였죠

 

지나는 무대에서 눈물을 보인 이유를, 연습생 시절이 생각나서라고 밝혔는데,

실제로는 그게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를 알아봐준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지나가 많은 사람들에게 몸매 좋은 가수로만 알려져있는데,

실제로 노래 연습도 엄청 한 것으로 보이죠

 

최근 이렇다할 방송도 없고, 가수로서의 삶에 대해 어느정도 위기감을 느낀 감정(회의감?)과

자신의 목소리를 알아봐준 사람이 있다는것에 대한 감정(기쁨?) 등이 섞이면서

눈물이 자연스럽게 쏟아져내린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복면가왕 지나 동영상>

 

(복면가왕 지나 동영상,복면가왕 이상한 나라의 여우,복면가왕 지나 나돌아가,지나 눈물,지나 몸매,지나 키 몸무게)

 

 





 


(복면가왕 석고부인)

 

 

(복면가왕 우아한 석고부인)

 

(복면가왕 석고부인 누구,복면가왕 우아한 석고부인,복면가왕 하수빈)

 

 

 

지나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우아한 석고부인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죠

 

우아한 석고부인은 예감좋은날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이 노래가 부르기 쉽지 않은 곡인데 상당히 잘 소화했어요

 

다름 사람들은 어느정도 후보군이 떠올랐는데, 석고부인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전혀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판정단 중 지상렬은 우아한 석고부인이 노노노노노를 부른 하수빈이라고 추측하였죠

 

이날 무대에서 석고부인이 무릎 비비기를 보였는데,

90년대 중반에 활동한 솔로들이 많이한 율동이라면서, 하수빈으로 예상하였어요

 

백지영은, 성량이 좋아서 프로가수인데, 원래 전통가요를 하시던 분이(꺽임 등 기술)

자신을 감추기 위해 다른 스타일의 노래를 부른게 아니냐고 의심을 하였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