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홍진호 콩댄스 동영상,콩문 콩댄스를추자,콩문 최정문 홍진호 랩긔 뮤비 영상,콩댄스를 추자 노래 듣기 본문

이슈/뉴스。

홍진호 콩댄스 동영상,콩문 콩댄스를추자,콩문 최정문 홍진호 랩긔 뮤비 영상,콩댄스를 추자 노래 듣기

특별한 무언가 2014. 2. 6. 12:01

 

 

 

홍진호 콩댄스 동영상,콩문 콩댄스를추자,콩문 최정문 홍진호 랩긔 뮤비 영상,콩댄스를 추자 노래 듣기

 

 

 

 

 

 

어제 오랜만에 스타1 경기를 보았네요 ㅋㅋ

 

몬스터짐이라는 곳에서 스타파이널포 라는 행사를 열어서

이병민, 강민, 박정석, 홍진호~ 이렇게 4명의 과거 스타1 레전드 선수들을 불러서

이벤트 경기를 펼쳤는데, 홍진호가 우승을 했네요 ㅋㅋㅋ

 

요즘에 홍진호 완전 잘나가는듯 ㅋㅋㅋㅋ

 

우승한 홍진호를 향해서 모두들 콩댄스를 외치는 ㅋㅋㅋㅋㅋ

 

 

 





 

 

<몬스터짐 스타 파이널포 콩댄스>

 

 

 

 

근데 어제는 부끄러운듯 ㅋㅋㅋ 조금만 하다가 말았죠 ㅋㅋㅋ

 

그래서 원조 콩댄스를 찾아봤어요!!

 

 

 

<원조 콩댄스 메들리>

 

 

 

 

ㅋㅋㅋㅋㅋㅋㅋ 아 잘추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터넷에 보니까

콩댄스를 추자라는 노래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홍진호도 노래 일부 파트를 부른거 같던데 ㅋㅋㅋㅋ

 

최정문이랑 홍진호랑 합쳐서 팀명은 콩문 ㅋㅋㅋ

 

그리고 랩긔가 피쳐링 ㅋㅋㅋ

 

 

 

 

<콩댄스를 추자 뮤직비디오>

 

 

 

 

아 ㅋㅋㅋㅋ 흥해라 콩 22222222222222222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