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연아 엘사 합성 사진,김연아 엘사옷,겨울왕국 엘사 김연아 겨울왕국,연아 엘사 본문

이슈/뉴스。

김연아 엘사 합성 사진,김연아 엘사옷,겨울왕국 엘사 김연아 겨울왕국,연아 엘사

특별한 무언가 2014. 2. 7. 21:48

 

 

 

김연아 엘사 합성 사진,김연아 엘사옷,겨울왕국 엘사 김연아 겨울왕국,연아 엘사

 

 

 

김연아와 엘사 합성 사진이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ㅎㅎ

 

안그래도 얼마전에는 김연아 피겨 영상에 겨울왕국 OST 렛잇고 BGM으로 깐게 유행이었는데,

이번엔 엘사랑 김연아의 합성 사진이라니 ㅋㅋㅋ

 

김연아 피겨 스케이팅하는 모습에 엘사 드레스를 합성한 모습이 있는데,

정말 잘어울리네요 'ㅁ'b

 

그리고 엘사 머리가 김연아에게도 잘어울리고 ㅋㅋㅋ

 

 





 

 

 

 

 

김연아 정말 예쁘구나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