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먹거리x파일 흑염소 식당,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이영돈 흑염소 중탕,이영돈 먹거리X파일 흑염소 효능,흑염소고기,먹거리X파일 새조개,남해 새조개,서울 흑염소 음식점,부산 흑염소 전문점 본문

먹거리。

먹거리x파일 흑염소 식당,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이영돈 흑염소 중탕,이영돈 먹거리X파일 흑염소 효능,흑염소고기,먹거리X파일 새조개,남해 새조개,서울 흑염소 음식점,부산 흑염소 전문점

특별한 무언가 2014. 2. 22. 13:58

 

 

 

먹거리x파일 흑염소 식당,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이영돈 흑염소 중탕,

이영돈 먹거리X파일 흑염소 효능,흑염소고기,먹거리X파일 새조개,

남해 새조개,서울 흑염소 음식점,부산 흑염소 전문점,전문식당

 

 

 

 

 

 

어제 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에서 흑염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네요 'ㅁ'

 

살면서 흑염소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효능이 있긴 있나보네요~

 

흑염소는 정력 증진, 원기 회복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죠~

 

동의보감에서는 흑염소를

양기 부족이나 만성 피로, 세포 노화 방지, 피부 미용, 골다공증 예방 등에

효능이 좋은 보양 성분을 가졌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엑스파일에서 이번에 흑염소 효능을 한번 테스트 해봤어요

 

성인남녀 9명을 대상으로 실험을 하였는데,

3명씩 한팀이 되어서~ 2주동안~

한팀은 흑염소, 한팀은 소고기, 한팀은 돼지고기만 매일 일정량 섭취한 뒤

신체의 변화를 확인하였죠

 

결과는 흑염소를 먹은 팀은 살도 찌고 건강해지고 그러더라구요

 

흑염소 효능이 있긴 있구나 'ㅁ' 생각했죠~

 

 





 

 

 

 

저는 개인적으로 흑염소보다는 새조개 내용이 더 끌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 조개구이 먹고 싶네 ㅋㅋㅋㅋ

 

요즘에 남해에는 7년만에 명품 새조개가 풍년을 이루었다고 해요

 

새조개는 모양이 새와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죠 /ㅁ/

 

물속에서 이동하는 모습도 새가 날아다니는 것 마냥 보인다고 'ㅁ'

 

환경적인 요인에 큰 영향을 받고 있는 새조개는 양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오직 자연산으로만 채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칼로리가 낮고 영양가가 풍부해서 좋다고 하네요 ㅋ

 

항상 비싸게만 판매되던 새조개인데, 이번에는 많이 잡혀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여!

 

먹어보고 싶다!

 


<107회 식당 정보>

 

http://bbs.ichannela.com/ch/cboard.cha?tcode=xfile_inf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