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서울 3대 탕수육 맛집,대전 3대 탕수육 맛집,부산 3대 탕수육 맛집,서울 탕수육 잘하는집,대구 탕수육 달인,부산 탕수육 전문점,탕수육 맛있는집 본문

먹거리。

서울 3대 탕수육 맛집,대전 3대 탕수육 맛집,부산 3대 탕수육 맛집,서울 탕수육 잘하는집,대구 탕수육 달인,부산 탕수육 전문점,탕수육 맛있는집

특별한 무언가 2014. 2. 19. 16:03

 

 

 

서울 3대 탕수육 맛집,대전 3대 탕수육 맛집,부산 3대 탕수육 맛집,서울 탕수육 잘하는집,

대구 탕수육 달인,부산 탕수육 전문점,탕수육 맛있는집

 

 

 

 

 

 

인터넷에서 3대 탕수육 맛집이 ㅋㅋㅋ 인기를 끌고 있네요

 

최근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3대 탕수육 맛집에 대한 제목의 글이 올라왔어요~

 

이 글의 내용은 SBS 생활의 달인 탕수육 만들기 달인 방송 편에 나온걸 쓴건데,

방송 당시에 탕수육 달인 3인방이 나와서 맛있는 탕수육을 선보인적이 있죠!

 

3인방은 바로 대장리, 권혁남, 구본성 달인!

 

대장리 달인은 소스를 부어도 맛을 유지하는 튀김 비범 및 발효 방법을~

권혁남 달인은 찰떡을 넣어서 쫀득한 식감이 있어서 떡에 싸먹는듯한 식감의 하얀색 탕수육 비법을~

구본성 달인은 고기 비린내를 제거해서 육질을 더욱 좋게하는 숙성 비법 노하우를 소개하였죠

 

이 당시 방송에서 탕수육 최강 달인으로는

경력 48년의 대장리 달인, 경력 32년의 권혁남 달인이 같이 차지하게 되었죠 ㅋ

 

대장리 달인의 가게는 대가방인데,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권혁남 달인의 가게는 이비가 짬뽕인데,

대전 유성구 궁동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서울 3대 탕수육 가게는

대가방, 명화원, 주 라고 하네요 ㅋ

 

대구 탕수육 맛집으로는

가야성, 몽, 신신, 진흥 등이 있고,

부산 3대 탕수육 식당으로는

동운반점, 항도반점, 태백관 등이 있다고 하네요 /ㅁ/

 

맛있겠다! 탕슉!

 

지금 다들 지역별 탕수육을 검색하는건지 ㅋㅋㅋㅋ

인천, 울산, 대전, 청주 ㅋㅋㅋㅋㅋ 난리네요

 

인천에서는 얼마전에 뉴욕반점 갔다왔는데~ 찹쌀탕수육 머그러 ㅋㅋㅋ

 

이 탕수육은 평은 좋은데 좀 개인차가 있는듯 싶어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