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충북 두꺼비식당,생방송투데이 맛집,충북 제천 두꺼비식당,양푼 등갈비 식당,생방송투데이 돈의맛,제천 등갈비 맛집,제천 양푼 등갈비집,생등갈비,등갈비찜 본문

먹거리。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충북 두꺼비식당,생방송투데이 맛집,충북 제천 두꺼비식당,양푼 등갈비 식당,생방송투데이 돈의맛,제천 등갈비 맛집,제천 양푼 등갈비집,생등갈비,등갈비찜

특별한 무언가 2014. 2. 24. 19:33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충북 두꺼비식당,생방송투데이 맛집,충북 제천 두꺼비식당,

양푼 등갈비 식당,생방송투데이 돈의맛,제천 등갈비 맛집,제천 양푼 등갈비집,생등갈비,등갈비찜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 돈의맛 코너에서~ 연매출 11억의 대박 가게인 제천의 등갈비 맛집!

두꺼비 식당에 소개되었네요~

 

충북 제천시 의림동에 위치해 있는 두꺼비식당의 메인 메뉴는 양푼 등갈비!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대부분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라는 반응을 보인다고 하네요 /ㅁ/

 

이 식당은 국내산 생 등갈비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주인이 국내산이 아니라면 차라리 장사를 안한다고 말을 할정도라고 해요~

 

실제로도 산지 직송 국내산 생갈비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곤드레밥이 나오는데, 이건 등갈비 양념과 같이 비벼서 먹는다고 하네요

 

곤드레밥을 매운 양념에 비벼서 먹으면 좋다고 ㅋ

 

그리고 직접 담근 매실을 양념에 넣어서 부드러우면서 깊은 맛을 내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ㅁ' 맛있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