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상화 남친 이상엽 중위,아이스하키 선수 이상엽,이상화 남자친구 이상엽,이상화 아이스하키 이상엽 중위 UDT,이상화 애인 사진,이상화 대학,이상화 대학교,이상화 학력,출신 학교 본문

스포츠/자동차。

이상화 남친 이상엽 중위,아이스하키 선수 이상엽,이상화 남자친구 이상엽,이상화 아이스하키 이상엽 중위 UDT,이상화 애인 사진,이상화 대학,이상화 대학교,이상화 학력,출신 학교

특별한 무언가 2014. 3. 6. 11:42

 

 

 

이상화 남친 이상엽 중위,아이스하키 선수 이상엽,이상화 남자친구 이상엽,

이상화 아이스하키 이상엽 중위 UDT,이상화 애인 사진,

이상화 대학,이상화 대학교,이상화 학력,출신 학교

 

 

 

 

 

 

오늘 디스패치에서 김연아와 김원중 열애를 보도하니까~

덩달아 이상화 남친도 사람들이 주목하기 시작하네요 ㅎㅎ

 

이상화 남자친구는 현재 육군 중위로 복무하고 있는 이상엽!

 

저번에 소치 동계올림픽 당시에 해외 출국 허가를 받고서

소치에 응원을 하러 가기도 하였죠 /ㅁ/ 멋지네 ㅋㅋ

 

군인이라는 신분이 원래 좀 제약이 많은데~ 그래도 허락해줘서 응원도 하러 갈 수 있고 'ㅁ'b

 

이상화 남친 이상엽 중위는 과거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07학번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이라고 해요

 

김연아 남친도 아이스하키 선수인데, 이상화 남친도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

 

여왕들은 아이스하키 선수를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 >ㅁ<

 

이상엽 중위는 2010년 유한철배 전국대학대회 최우수선수로도 뽑힌적이 있다고!

 

대학교 졸업 이후에는 하키를 그만두고~ 해군특수전전단 UDT 소속 정훈장교로 복무하고 있다고 해요

 

'ㅁ' 하키 선수들을 실제로 본적이 없는데 상당히 매력적인가보네요

 

남자다움을 느낄 수 있어서 그런가?!

 

근데 이상화, 김연아 둘 다 남친 얼굴이 상당히 훈훈하네요 ㅋ

 

단지 하키선수여서만은 아닌듯 ㅋ /ㅁ/

 

 

<이상화 학력 - 출신 학교>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한국체육대학교

- 휘경여자고등학교

- 휘경여자중학교

- 은석초등학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