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신축 광주구장 개장,광주신축구장,광주야구장,광주 챔피언스필드,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광주새야구장 사진,광주신축야구장,기아 시험경기 본문

스포츠/자동차。

신축 광주구장 개장,광주신축구장,광주야구장,광주 챔피언스필드,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광주새야구장 사진,광주신축야구장,기아 시험경기

특별한 무언가 2014. 3. 8. 21:13

 

 

 

신축 광주구장 개장,광주신축구장,광주야구장,광주 챔피언스필드,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광주새야구장 사진,광주신축야구장,기아 시험경기

 

 

 

 

 

 

신축 광주구장이 드디어 개장!! /ㅁ/

 

기아 팬들은 이번 광주 신축구장의 오픈에 굉장히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ㅋㅋ

 

오늘! 기아 타이거즈의 새야구장인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가 개장을 하였죠~

 

광주시는 오늘 오후에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시민 약 7천명과 함께 개장 행사를 진행하였어요

 

이번 광주 신축 야구장은 지하 2층, 지상 5층으로 연면적 57,646㎡,

관람석은 22,244석 규모로 제작되었어요~

 

특히! 장애인을 위한 전용관람석 229석이 있다고 하네요 'ㅁ'b

 

오늘 열린 광주구장 개장식은 광주시장 구본능 총대 등의 축사에 이어서,

연예인 야구단 "한", "외야구단" 경기가 펼쳐졌고,

여성 아이돌그룹인 나인뮤지스 축하공연도 있었죠!

 

그리고~ 해태 타이거즈 레전드 18명과 고교 올스타 친선경기로 행사가 마무리되었어요~

 

광주 새야구장은 3월 15일 기아와 두산의 첫번째 시범경기를 통해 제대로 활용될 예정이며,

공식/정식 경기는 4월 1일에 NC전에서 사용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한번 구경가보고 싶네여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