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진표남경필 여론조사,김진표 남경필 지지율,남경필김진표 여론조사,남경필 김진표 지지율,경기도지사여론조사 결과,경기도지사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여론조사 본문

정치。

김진표남경필 여론조사,김진표 남경필 지지율,남경필김진표 여론조사,남경필 김진표 지지율,경기도지사여론조사 결과,경기도지사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여론조사

특별한 무언가 2014. 5. 16. 15:08

 

 

 

김진표남경필 여론조사,김진표 남경필 지지율,남경필김진표 여론조사,남경필 김진표 지지율,

경기도지사여론조사 결과,경기도지사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지지율,경기도지사후보 여론조사 결과

 

 

 

6.4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에 출마를 한 새누리당 남경필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김진표 후보 간

지지율 차이가 좁혀지긴 하였으나, 여전히 남경필 후보가 앞서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한국일보 & 코리아리서치에서 5월 13일과 14일, 이틀동안 여론조사를 펼친 결과,

남경필 후보 42.5% vs 김진표 31.4%로 두 후보간 11.1%P의 격차로 조사되었어요

 

3월 조사에 비하여 두 후보간 차이가 조금 좁혀지긴 했는데, 이는 세월호 참사의 가장 큰 희생자인 단원고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해있다는게 경기도지사 선거전에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는 분석이죠

 

이 조사는 경기지역 유권자 703명을 대상으로 하여, RDD 방식으로 실시되었다고 해요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은 ±3.7%p, 응답률은 17.9% 라고 하네요

 

 





 

 

 

 

한겨레신문 & 리서치플러스에서 5월 12일과 13일, 이틀동안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남경필 31.5% vs 김진표 28.1% 로 조사되었다고 하네요

 

이 조사에서는 위의 조사보다 두 후보의 지지율 차이가 적은걸로 나타났죠

 

해당 여론조사의 오차범위는 ±3.7%p 라고 하는데, 사실상 오차범위 내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거에요

(응답률은 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