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JTBC 정관용 무한도전 선거,무한도전 전관용 대쪽진행,무한도전 박원순 무한도전 사전투표,정몽준 눈물 연기,무도 눈물즙,무한도전 눈물즙,무도 박원순 무도 투표,무한도전온라인투표하기 본문

정치。

JTBC 정관용 무한도전 선거,무한도전 전관용 대쪽진행,무한도전 박원순 무한도전 사전투표,정몽준 눈물 연기,무도 눈물즙,무한도전 눈물즙,무도 박원순 무도 투표,무한도전온라인투표하기

특별한 무언가 2014. 5. 17. 20:22

 

 

 

JTBC 정관용 무한도전 선거,무한도전 전관용 대쪽진행,무한도전 박원순 무한도전 사전투표,

정몽준 눈물 연기,무도 눈물즙,무한도전 눈물즙,무도 박원순 무도 투표,무한도전온라인투표하기

 

 

 

 

 

정관용이 무한도전 토론회를 진행하였네요 ㅋ

 

오늘 방금전에 방송된 무도에서 정관용이 후보토론회 진행자로 나서서 대쪽 진행을 보여주었어요

 

정관용은 무도와 어울리지 않는 사뭇 비장한 표정 및 목소리로 오프닝을 열었죠 ㅋㅋ

 

허나, 리더의 권한 및 지위에 대하여 말을 하다가 결국 웃고만 ㅋㅋㅋ

 

표정을 수습한 후 정관용은, 아이템 선정 및 회의를 할 때, 무게가 실리게 되는 권한을 위하여,

이러한 선거를 해야되냐면서 ㅋㅋㅋ 궁금증을 표현하기도~

 

박명수가 팬이라고 100분토론 잘봤다고 말을 거는데, 무싴 ㅋㅋㅋㅋㅋ

 

 

















 

 

 

 

 

박원순 서울시장이 무도 사전투표에 참여했네요 ㅋㅋㅋㅋ

 

오늘 오후에 박원순 시장은 본인 트위터에다가, 무도 시청자 중 한사람으로 무한도전 차세대 리더 투표에 참여했다고,

글을 남겼죠 ㅋㅋㅋㅋ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사전투표소에 방문한 박원순 시장은, 시민들 사이에서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기도 하고,

시민들이랑 같이 사진도 찍고~ 투표도 독려하였죠

 

 





 

 

 

 

 

그리고 가장 핫한 이슈가된 ㅋㅋㅋ 눈물즙 자막 ㅋㅋㅋㅋ

 

아 대놓고 까는건가 ㅋㅋㅋㅋ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하기 사이트 URL 주소>

 

http://www.imbc.com/broad/tv/ent/challenge/election20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