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콩두스타스 파티,홍진호 나도현 강민 조용호 변길섭 김성제,프로 게이머 매니지먼트 콩두컴퍼니 이두희 홍진호 서경종,콩두걸 김민영,모델 김민영 쇼핑몰 민티크,홍진호 강민 홍진호 스타 본문

게임/IT。

콩두스타스 파티,홍진호 나도현 강민 조용호 변길섭 김성제,프로 게이머 매니지먼트 콩두컴퍼니 이두희 홍진호 서경종,콩두걸 김민영,모델 김민영 쇼핑몰 민티크,홍진호 강민 홍진호 스타

특별한 무언가 2014. 6. 10. 06:29

 

 

 

콩두스타스 파티,홍진호 나도현 강민 조용호 변길섭 김성제,

프로 게이머 매니지먼트 콩두컴퍼니 이두희 홍진호 서경종,

콩두걸 김민영,모델 김민영 쇼핑몰 민티크,홍진호 강민 홍진호 스타 크래프트

 

 

 

 

 

 

 

이제는 과거가 되어버린 6인의 전 프로게이머들이 모여 스타1 경기를 팬들에게 선보인 이번 콩두스타스 파티가

주최자인 홍진호가 2승을 거두면서 마무리되었죠

 

어제, 서울 용산 온게임넷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는 콩두스타즈 파티가 열렸는데,

이 파티는 홍진호가 대표로 있고, 이두희 서경종이 이사로 있는 콩두컴퍼니가 주최한 행사라고 하죠

 

과거 스타1 레전드 선수들이었던, 폭풍저그 홍진호, 몽상가 강민, 불꽃테란 변길섭, 레인보우 김성제, 목동저그 조용호,

그리고 나도현(나도현 칭호 아무것도 없나?!)이 한자리에 모여서 과거 스타1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켰죠

 

이제는 방송인으로 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호가 회사까지 만들어서 이런 행사를 하는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ㅁ'b

 

경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인터뷰를 통해 서로를 견제하던 선수들은 개인적과 팀플을 섞어서 총 7경기를 치뤘죠

 

1세트는 나도현(테란) vs 김성제(프로토스)의 경기였는데, 맵은 노스텔지어였어요

 

이 경기에서는 김성제가 승리하였죠

 

2세트는 조용호(저그) vs 변길섭(테란)의 경기였는데, 맵은 파이썬이었어요

 

이 경기에서는 변길섭이 승리하였죠

 

3세트는 나도현(테란) vs 홍진호(저그)의 경기였는데, 맵은 투혼이었어요

 

이 경기에서는 홍진호가 승리하였죠(벙커링!! 하지만 막은 ㅋㅋ)

 

4세트는 팀플전이었는데, 홍진호 + 김성제 + 변길섭 vs 강민 + 조용호 + 나도현의 경기였죠

 

맵은 헌터였는데, 홍진호는 주종이 아닌 테란을, 김성제는 저그를, 변길섭도 저그를 선택하였고,

강민은 주종인 플토, 조용호는 플토, 나도현도 주종인 테란을 선택하였죠

 

결과는 강민 조용호 나도현 팀의 승리였어요

 

5세트는 강민(플토) vs 변길섭(테란)의 경기였는데, 맵은 기요틴이었어요

 

이 경기에서는 강민이 승리하였죠

 

6세트는 조용호(저그) vs 김성제(플토)의 경기였는데, 맵은 남자이야기였어요

 

이 경기에서는 조용호가 승리하였죠

 

7세트는 강민(플토) vs 홍진호(저그)의 경기였고, 맵은 포르테였죠

 

마지막 경기였기도 하고, 강민vs홍진호의 대결이었기에 많은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 경기는 싱겁게 끝이났죠 ㅋㅋ

 

홍진호의 압승!

 


<콩두스타즈 파티 경기 다시보기>

 

http://tvpot.daum.net/mypot/View.do?ownerid=STveg34SC790&playlistid=4356051

 

 





 

 

 

 

 

한편, 홍진호가 설립한 회사 - 콩두컴퍼니는 은퇴한 프로게이머들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무엇이든지 한번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이제동, 김택용 등 13명의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수익성이 있는 활동들을 준비중이라고 해요

 

개인 방송을 안하는 해설가, 해외 게이머들은 모바일 CF나 대학교 강의 등과 같은 일도 계획중이라고 하네요

 


<콩두컴퍼니 인터뷰 영상>

 

 

 

<콩두컴퍼니 홈페이지 URL>

 

http://www.kongdoo.com

 

 

 

 

 

 

참고로, 이번 콩두스타스 파티에서 'ㅁ' 주목을 받은 (예쁘고 날씬한) 콩두걸은 모델 김민영이었다고 하네요

 

<콩두걸로 활약한 모델 김민영의 쇼핑몰 : 민티크 주소>

 

http://www.mintique.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