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관상 관객수,영화 관상 손익분기점,줄거리 결말 스포,관상 수양대군 이정재 등장씬 본문

영화。

관상 관객수,영화 관상 손익분기점,줄거리 결말 스포,관상 수양대군 이정재 등장씬

특별한 무언가 2013. 11. 20. 13:13

 

 

 

관상 관객수,영화 관상 손익분기점,줄거리 결말 스포,관상 수양대군 이정재 등장씬


관상은 무슨 내용인가요?
관상은 몇 세 관람가인가요?

 

 

 

<영화 관상 포스터>

 

 

 


개봉일 : 2013년 9월 11일

 

감독 : 한재림 (영화 우아한 세계 연출)

 

출연배우 : 내경(송강호), 수양대군(이정재), 김종서(백윤식),
팽헌(조정석), 진형(이종석), 연홍(김혜수), 한명회(김의성),
박첨지(정규수), 단종(채상우), 조상용(이윤건), 김승규(이도엽),
홍윤성(유상재), 홍단(이애린), 양정(이종관), 임운(윤경호),
진무(서현우), 황보인(이창직), 가짜내관(이광일), 가짜수양대군(김서현),
수박씨기생(박가원), 역술인녀(윤채영), 김상구(서준영), 노인한명회(우상전)

 

특별출연 : 문종(김태우), 최대감(고창석), 용의자3(김강현)

 

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15세

 

 





 

 

<관상 줄거리,영화 관상 결말 스포>

 

관상만 가지고도 사람 앞날을 내다보는 관상가 내경은

처남 팽헌 및 아들 진형과 같이 산속에 칩거 생활을 하죠

(집안이 역적으로 몰려 은둔)

 

관상으로 한 몫 잡고 싶어하는 기생 연홍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들어가서 연홍 기방에서 사람들 관상을 보는 일을 시작하게 돼요

(아들 진형은 과거보러 떠남)

 

관상으로 살인사건 범인을 잡게된 내경은

용한 관상쟁이로 한양에 소문이 나게 되며,

이 소문은 여러 사람들 귀에 들어가 결국 김종서에게까지 퍼지게 되죠

 

사헌부를 도와서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게되며,

이 일을 하던 중에 왕에게 역모를 꾸미는 사람을 찾아내란 어명을 받게되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꾸민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막으려 하지만,

수양대군 측근들(한명회)의 음모에 빠져 결국 김종서도 죽고, 아들도 죽고,

처남은 스스로 목소리를 제거한 후 다시 칩거 생활을 하게 되죠

 

 

 

<관상 관객수, 손익분기점, 다시보기>


영화 관상 최종 관객수는
아쉽게 1000만/1천만 관객은 동원 못할 듯 보이네요
(손익분기점은 약 300~340만 정도)

 

현재 누적 관객수가 약 913만인데,
이제는 VOD 서비스가 시작되어서(올레tv, 곰티비 등)
앞으로 점점 더 관객은 줄어들테니 말이에요
(토렌트도 풀릴듯 싶고, DVD 출시일 기다려서 봐야지)
(영화 관상 보기, 보는법, 다운, 다운로드)

 

상영관도 많이 줄어서 이제 보는곳도 거의 없으니~

 

 

















 

<영화 관상 수양대군 이정재 등장씬 움짤>

 

 

간지난다 /ㅁ/

 

 


<영화 관상 노출 장면 수위>

 

15세 영화에서 무얼 바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