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영화 명량 회오리바다 포스터 공개,명랑 최민식,류승룡 구루지마,조진웅,명량 개봉일,명량 이순신 최민식 이순신,영화 명량 해전 이순신 장군 본문

영화。

영화 명량 회오리바다 포스터 공개,명랑 최민식,류승룡 구루지마,조진웅,명량 개봉일,명량 이순신 최민식 이순신,영화 명량 해전 이순신 장군

특별한 무언가 2014. 2. 8. 16:13

 

 

 

영화 명량 회오리바다 포스터 공개,명랑 최민식,류승룡 구루지마,조진웅,

명량 개봉일,명량 이순신 최민식 이순신,영화 명량 해전 이순신 장군

 

 

 

 

 

 

영화 최종병기 활의 김한민 감독이

새로운 영화 명량 - 회오리바다를 선보인다고 하죠 'ㅁ'

 

2월 6일에는 영화 명량의 포스터 2종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공개된 포스터엔 주인공 이순식 역할로 나오는 최민식의 포스 넘치는 모습이 보이죠!

 

다른 포스터에는 12척의 배만으로 330척의 왜군을 물리친 명량해전 장면이 나와 있어요!

 

바다를 버리는 것은! 조선을 버리는 것이다! 라는 카피와

한쪽 눈이 가려져있는 최민식의 카리스마는 기가막히네요 'ㅁ'b

 

뭐 이거 포스터 한장만으로도 이미 기대감 폭발!

 

 





 

 

 

 

 

최민식은 영화를 촬영하면서~

전국민이 알고 있는 역사적 인물인 이순신 장군 역할을 한다는게 부담이었다고 하죠

 

단순히 영웅 이미지와 내면의 이순신 장군을 그려내려고 했으며,

이순신 장군께 누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사명감으로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몸을 사리지 않는 조연, 단역 배우들 및 스태프 수백명의 열정이 없다면,

결코 만들어질 수 없었다는 말도 했어요!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 역할을 맡았고,

류승룡이 왜구 장수인 구루지마 역할로 나와서

두 배우가 영화 속에서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 명량 회오리바다는 2014년 7월, 여름 쯤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죠

 

하정우의 영화 군도와 함께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어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