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소치올림픽 김연아 프로필 사진,2014 소치동계올림픽 이상화 프로필,김연아 키,이상화 몸무게,김연아 몸매,김연아 신체 사이즈,김연아 가슴 크기,이상화 뒤태,뒷태,이상화 글래머,엉덩이 본문

스포츠/자동차。

소치올림픽 김연아 프로필 사진,2014 소치동계올림픽 이상화 프로필,김연아 키,이상화 몸무게,김연아 몸매,김연아 신체 사이즈,김연아 가슴 크기,이상화 뒤태,뒷태,이상화 글래머,엉덩이

특별한 무언가 2014. 2. 5. 15:53

 

 

 

소치올림픽 김연아 프로필 사진,2014 소치 동계올림픽 이상화 프로필 사진,

김연아 키,이상화 몸무게,김연아 몸매,김연아 신체 사이즈,김연아 가슴 크기,

이상화 뒤태,뒷태,이상화 글래머,엉덩이

 

 

 

인터넷에 보니까 이제 소치올림픽이 이틀밖에 안남았더라구요 /ㅁ/

 

우리나라에는 많은 선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김연아와 이상화 선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프로필 정보가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ㅋ

 

그래서 저도 직접 소치올림픽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검색해봤어요 ㅋㅋㅋㅋ 궁금하니까!

 

소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그냥 이름 검색하면 되더라구요 ㅋㅋㅋ

 

 

 

<김연아 프로필>

 

 

 

 

김연아 영어/영문은 Yuna KIM 이죠 ㅋ

 

사진은 옛날껀가보네요 ㅋ

 

키는 165cm로 나오네요~ 네이버 프로필에서는 164던데

몸무게는 안나왔는데, 네이버 프로필에 47kg라고 써있네요 ㅎㅎ

 

몸무게가 큰 차이는 없을 듯 싶어요 /ㅁ/

 

생일은 1990년 9월 5일!

 

나이는 23살 ㅋ 만 나이인가봐요~

 

그리고 그 밑에는 참가한 대회 명칭이랑 순위에 대한 정보가 나오네요~

 

조금 더 내려가면 별명이 나오는데~
스케이팅 요정, 피겨 여왕이라고 써있네요 ㅋㅋ

 

직업은 학생으로 되어있구나 'ㅁ'

 

취미는 인터넷 서핑 ㅋㅋ 음악듣기 ㅋㅋㅋ 쇼핑 ㅋㅋㅋㅋ

왠지 우리가 항상 적는게 보이니까 뭔가 친근감있네요 ㅋㅋㅋ

 

쭉쭉쭉~ 내려가서 끝에 보면,
ISU 포인트 1700점이고 29위로 나오네요~

 

요즘에 경기를 많이 안해서 쭉쭉 내려갔나봐요

 

 

 





 

 

<이상화 프로필>

 

 

 

 

이상화는 영어/영문으로 Sang Hwa LEE

 

생년월일은 1989년 2월 25일~

나이는 24살로 되어있네여 ㅋ

 

키는 165cm, 몸무게는 62kg

 

'ㅁ' 근육이 무거운데도 이정도면,
하체 이 외는 날씬하다는 건가?!

 

그 밑에 있는 참가 대회 및 성적 정보가 나오는데,
요즘 들어서 정말 쭉쭉 상승하고 있죠

 

최근 시즌 경기력보면 뭐 거의 'ㅁ'b 레전드

 

그리고 조금 더 내려가보면~
별명 ㅋㅋㅋ 꿀벅지 ㅋㅋㅋㅋㅋ

 

취미는 네일아트 +ㅁ+ 오호~
그리고 레고 장난감 가지고 놀기인가? ㅋㅋ

 

 

















 

 

 

 

 

김연아 신체 사이즈네요 ㅋㅋㅋ 황금몸매!

 

팔길이는 68cm

 

가슴 둘레는 84cm(33.1인치)

 

어깨는 46cm

 

팔뚝 둘레는 24cm(9.4인치)

 

상체가 50cm라니 'ㅁ'.....
그럼 하체가 114나 되는건가;;;

 

허리둘레는 64cm(25.2인치)

 

엉덩이 둘레는 94cm(37인치)

 

허벅지 둘레는 52cm(20.5인치)

 

기장은 96cm!!!

 

헐 ㅋㅋㅋㅋ

 

 

 

 

 

 

이상화 선수 허벅지 사이즈는 60cm ㅋㅋㅋ 엄청나죠

 

꿀벅지 몸매로 이번 대회에서도 화이팅!!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