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생생정보통 석화찜 무한리필,항구,공가국수,대구 석화 무한리필 가격,1인분 1만원,대구 북구 대학로 굴 무한리필 가게,조개구이 무한리필,새우구이 무한리필 식당,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본문

먹거리。

생생정보통 석화찜 무한리필,항구,공가국수,대구 석화 무한리필 가격,1인분 1만원,대구 북구 대학로 굴 무한리필 가게,조개구이 무한리필,새우구이 무한리필 식당,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특별한 무언가 2014. 2. 5. 19:54

 

 

 

생생정보통 석화찜 무한리필,항구,공가국수,대구 석화 무한리필 가격,1인분 1만원,

대구 북구 대학로 굴 무한리필 가게,조개구이 무한리필,

새우구이 무한리필 식당,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

 

 

 

 

 

 

오늘 방영된 KBS2 생생정보통 가격파괴 why에서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에 위치해 있는 항구(공가국수)가 나왔네요 ㅋㅋㅋ

 

1인당 1만원이라는 가격으로 굴/석화찜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가 있고,

조개구이+새우구이는 13000원으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가 있는

가격파괴 식당!!!

 

국수가 원래 주 메뉴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조개구이가 인기라서 종목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ㅁ'b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조리과정이 없더라도 바로 손님에게 가는 ㅋㅋ

 

조리과정이 없어도 맛을 좋아한다고 ㅋㅋㅋ

 

 

















 

 

석화찜과 함께 김치콩나물국, 갱식이죽이 있는데,

이 음식은 대구 향토맛으로 별미라고 +ㅁ+

 

무한리필을 할 수 있는게

굴양식점과 직접적으로 거래를 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무한리필 많이 먹어도 눈치 안준다고 ㅋㅋㅋㅋ

 

아들이랑 딸이 도와줘서 하루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고~

 

단! 주류 1병을 의무적으로 주문해야 된다고 하네요 ㅋ

 

뭐 술 한병은 넘게 마시니까 ㅋㅋㅋㅋ

 

점심 시간에는 국수 한그릇으로

무한리필 이윤을 창출해낸다고 'ㅁ'...

 

 





 

Comments